이 사람은 턱이 왜케 나왔나요?

|2017.01.12 20:55|0|36

캡처.JPG



귀보니,, 싸움은 잘할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 copal01-12 20:56

    레슬링...ㅋㅋ

  • 12-1200mm_f1.001-12 20:57

    체육인라고 해서 몸뚱이만 불리고 대가리를 비어있는 상태로 방치하면 곤란하다는...

  • 降參世明王™01-12 20:57

    양손 뒷짐 지고 턱만 써도 싸움에서 질 듯 ㅎㄷㄷ;;



    만두귀는 건드는 거 아님;;;;;;;

  • 하야시오야붕01-12 20:58

    내친구랑 존나 닮았음 ㄷㄷ 진심 90퍼이상

  • 주리를틀어랏01-12 21:00

    전대갈 마누라 집안인가??

  • PYOHEY01-12 21:01

    최순실한테 안따먹혔나 몰라

  • 카르페디엠™01-12 21:01

    버즈 닮음

  • 유시민이 생각하는 기독교 [7]
  •  | 오쟁스파파♥ | 20:57 | 1
  • 안철수 "1200만명 나한테 미안해 할 것" [14]
  •  | MB감옥언제가? | 20:56 | 11
  • 현직 태국녀랑 잘되고 있습니다 有 ㄷㄷ [16]
  •  | 유부녀랑 | 20:48 | 17
  • 장사하면서 요 근래 최악이네요.. [8]
  •  | 미래를바꾸자 | 20:26 | 8
  • 친구네 렉서스 전시장에 손님이 타고 온 차 ㄷㄷㄷ [7]
  •  | 사나모모미나짱 | 20:20 | 23
  • 일면보고 질렀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 [27]
  •  | CRimSon™ | 20:26 | 13
  • 현대자동차 신차 발표회 - ㅊㅈ.有 [6]
  •  | (◀▶_◀▶) | 20:08 | 8
  • 친구가 필리핀에서 상황이 좋이않게 감금되어있다고하는데 도움을 어디서 받아야될까요. [17]
  •  | 소심하지만찰칵 | 19:56 | 19
  • 환하게 웃는 서지영 vs 대성통곡 하는 이지혜 - ㅊㅈ.有 [6]
  •  | (◀▶_◀▶) | 19:55 | 17
  • 아래 리플보고 천만원이상짜리 웨딩 사진 보여드립니다. [10]
  •  | NO캐논/mszang | 19:52 | 25
  • 옆집에서 상추랑 이것을 주셨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10]
  •  | 포미~ | 19:54 | 18
  • 곧 시작합니다 아흑 ㅜㅜ [8]
  •  | 100세커리 | 19:51 | 20
  • 이런 쿨링시트 효과 있나요(有) [15]
  •  | [沃]쉐마 | 19:45 | 18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