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이상 판별기

|2017.01.12 20:09|0|75
물론 먹고 살만한 했던 유년기 보낸 아재들은 모림.
(인큐베이터 들어가봤던 41짤 칭구넘은 이거 모림. -_-)




송해 어르신 TV 광고 찾아볼래도 못찾거씸.

제목_없음.jpg
댓글
  • J2uni01-12 20:11

    온수기ㅋㅋ

  • 검은늑대™01-12 20:11

    배부르다고 모를니가...어차피 그당시 아파트들도 전부 연탄 아궁이인데...필수를 모른다면..ㄷㄷ

  • 컬러필름01-12 20:11

    연탄으로 물데워주는것.. 옛적에 집에 있었단

  • OHLL01-12 20:13

    앜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니그마201-12 20:15

    집집마다 성화로세 성화온수기 ,,송해 어르신이 선전했던,기억나네요.

  • 톡~★ 아게하01-12 20:24

    저 37인데.. 저게 뭔지 모르겠;;;

  • 노을빛늑대01-12 20:38

    뚜껑에 있는 파이프 터지면 번개탄 필수요.. ㅡㅡ;

    군대에 있을때 사용했습니다. ㅎㅎ

  • 호주와서 외간 ㅊㅈ한테 사진좀 같이 찍어 달라 했더니 ㄷㄷㄷㄷㄷㄷ [9]
  •  | [레알]왕데쑤 | 23:09 | 3
  • 부산 센텀파크에 새끼냥이 ㅠㅠ [10]
  •  | 靜雲(정운) | 22:55 | 7
  • 쥐와 ㅊㅈ의 한판 대결 [10]
  •  | Imgur | 22:57 | 7
  • 2023년부터 1년마다 원전 설계수명 ㄷㄷㄷ종료 [10]
  •  | 회상(回想) | 22:50 | 8
  • 과실 어떨꺼 같나요 有 [6]
  •  | 테헤란로로 | 22:42 | 3
  • 와 연속 2번 ㅍㅍㅅㅅ중 [14]
  •  | Theory | 22:36 | 17
  • 일본입니다. 핸드폰에 이거 뭔가요???? [9]
  •  | -[SONY]- | 22:24 | 7
  • 르노삼성 ㄷㄷㄷㄷ x됐네요 ㄷㄷㄷㄷ [6]
  •  | Echeberry | 22:17 | 16
  • 목줄 안 한 개에 물린 한일관 대표…사흘 만에 숨져 有 [14]
  •  | 고세삼 | 21:56 | 9
  • ost 수익으로 100억을 이끌어낸 백지영이 실제로 가져가는돈  [8]
  •  | 체시리안 | 22:04 | 22
  • 옆 테이블 남자분 화이팅 [12]
  •  | 교자만두™ | 21:50 | 9
  • 사장님 근황.GIF [7]
  •  | 킥복서 | 21:54 | 21
  • 아재 판독 간판.jpg [11]
  •  | 리얼팩트반박불가 | 21:49 | 1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