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그거 알아요? 성화봉송하러 성룡 왔었음 | 즐게

님들 그거 알아요? 성화봉송하러 성룡 왔었음

|2018.02.15 09:13|1|150
근데 기사가 안됨.
1518653528649.JPEG
.
댓글
  • soraya02-15 09:13

    ㄷㄷㄷ

  • 젤리롤씨02-15 09:14

    ㄷㄷㄷㄷㄷ

  • 라임루브™02-15 09:15

    헐.. 그놈에 부카니스탄 블랙홀이구만요.

  • K-s2white02-15 09:16

    성룡 무지 민망했을듯.

  • Lv.502-15 09:18

    ㄷㄷㄷㄷ

  • Lv.7[AQUA]™02-15 09:23

    자기 왔다갔는데 기사를 못봤다니... 미안해서 어쩌나

  • 보험아자씨02-15 09:26

    저 촬영팀인데



    성룡 바로 앞에서 찍었습니다 ㄷㄷ



    중국인들이 겁나 좋아함 ㄷㄷ

  • sbtkdiu02-15 09:29

    헐~ 팬이었는데 이런 불상사가 ㄷㄷㄷ

  • 그레하02-15 09:29

    ㅜㅜ

  • 피자에빵02-15 09:40

    탈세혐의는 벗으셨나..

  • 너는내삼돌02-15 09:44

    큰 기사화는 안되었지만 히딩크 전 국대감독도왔었죠.

    강릉에서 셔틀버스타고 같은차로 평창넘어왔는데 다른분들 별 반응이없으신거같더라구요.

  • 자게이 바이크 자랑.jpg [9]
  •  | 방귁봉 | 00:12 | 15
  • 운전slr] 오늘자 개새끼  [19]
  •  | ㅡ_ㅡ)乃 | 00:08 | 22
  • 지포스 1080 ㄷㄷㄷㄷ 35만원 !  [11]
  •  | 친구를만지느랴샤샤샤 | 00:05 | 32
  • 롤렉스 이게 왜이쁜건가요?? [15]
  •  | 궁중떡볶 | 18.08.19 23:51 | 39
  • 야심한밤 마눌과 카톡 ㄷㄷㄷㄷㄷ [14]
  •  | 유서하아빠 | 18.08.19 23:54 | 37
  • 홍지문 터널..정릉터널..ㄷㄷㄷ 有 [9]
  •  | 아이슈쿠임(*`д´) | 18.08.19 23:44 | 27
  • [고급정보] 보험설계사 ㅊㅈ랑 노는 법 [14]
  •  | (◀▶_◀▶) | 18.08.19 23:47 | 47
  • 자꾸 살인하고 싶어지네요. [31]
  •  | 시게미츠겐도 | 18.08.19 23:41 | 36
  • 흔한 비치발리볼 기사 사진 ㄷㄷㄷ [7]
  •  | 후니아빠™ | 18.08.19 23:45 | 51
  • 내부순환도로 有 [10]
  •  | 아이슈쿠임(*`д´) | 18.08.19 23:35 | 34
  • 실패한 정권으로 남을 듯 [18]
  •  | ((((((())))))) | 18.08.19 23:40 | 35
  • 밀양 성폭행...가해자 근황..jpg [10]
  •  | savanna. | 18.08.19 23:27 | 44
  • 보험 설계사 와이프 차에서 발견 된 콘돔 [17]
  •  | (◀▶_◀▶) | 18.08.19 23:26 | 76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