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육아휴직 보고 울 삼실 직원.

|2018.01.14 20:18|0|98
넷째 낳고 육아휴직에 들어간 삼실 계장님이 계세요.

회사 인원 충원이 안되서 다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4월에 나오니 그때까지만 고생 하자고 상무님도 말씀하시고..

곧이니까.. 하며 힘들지만 참고 일하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전화해서는..

9월에 다시 들어가야한다고.........

다섯째를 또 가졌대요.

미안해서 엄마한테는 말 못했다고..

그 얘기를 들은 직원들 다 웃음밖에 나오지 않았다고.......


KakaoTalk_20170615_165937860.jpg
댓글
  • ★물병자리01-14 20:23

    그걸 이용하는게 아니라..

    하나님의 계시라고 했다나..

    다섯까지는 낳아얀다고 했대요.

  • 주둥이만KTX01-14 20:26

    하나님의 계시아래 이용하는거죠 ㅎㅎ. 회사에선 절대 좋게 보지 않을겁니다. 근데 법을 교묘하게 이용해서 저러는 사람이 꽤 있다는 거예요.

  • ★물병자리01-14 20:27

    시골이라 그걸로 이용하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해요.

  • 트리탄01-14 20:24

    애국자시네 ㄷㄷㄷㄷ

  • ★물병자리01-14 20:35

    그..그런가요..ㄷㄷ

  • STFU01-14 20:34

    회사 입장에서도 문제지만 신규 직원을 뽑지 않고 남은 사람들이 나눠서 해야한다는게 문제

  • ★물병자리01-14 20:35

    신규직원도 뽑았는데 관둬버림요..ㅋㅋㅋ

  • 쟈손01-14 20:38

    회사 입장에선 밉상

    나라 입장에선 애국자 ㅋㅋㅌ

  • 비참하게.늙지말고.연애하세요 [18]
  •  | toofoo77 | 22:43 | 9
  • 대한민국 응급헬기 대우 [17]
  •  | Lucy23213 | 22:34 | 13
  • 주차장 시설중 가장 이해안되는 시설 [16]
  •  | Singapura | 22:31 | 21
  • 이거 문제가 좀 심각해보이는데요  [34]
  •  | crazywolf0 | 22:29 | 15
  • 앞 범퍼 부분 도색 후기 [10]
  •  | SJRl | 22:19 | 19
  • 오늘 산 새우 구워먹기 [7]
  •  | 아니이사람이 | 22:21 | 12
  • 7-80년대초생들이 아는 단어 [12]
  •  | 만해 | 22:06 | 17
  • 여친있는 남자와 여친없는 남자의 젤큰 차이점이 먼가요? [14]
  •  | SLR회원 | 21:58 | 17
  • 미역국라면 맛있네요 [10]
  •  | 프로혼밥러 | 21:55 | 21
  • 태블릿 사길잘했네요. 사진보정용!! [9]
  •  | [오막포]미남이세요 | 21:58 | 31
  • 이번 3세대 아이패드 프로 포기한 이유 ㄷㄷㄷ [6]
  •  | DALMAN | 21:46 | 25
  • 흙수저의 점심 [9]
  •  | Nyy_CHIU | 21:54 | 29
  • 헤르페스 잘 아시는분 [37]
  •  | 뽀통령™ | 21:44 | 2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