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2000원짜리 짜장면의 비밀.jpg

|2017.01.11 23:37|23|302

asdadasd.jpg

댓글
  • 미저머저리01-11 23:38

    갓물주 ㅎㄷㄷ

  • 모노노베 후토01-11 23:40

    우리 동내에 있으면 매일 갈텐데
    탕수육이 6000원이라니

  • 루리-144870703701-11 23:41

    와어아

  • 불꽃저그01-11 23:48

    지주-마름-소작관계가 청산된 시대가 아니라 시발 부동산으로 버전 바꾼 시대

  • がなは ひびき01-11 23:49

    우송대 앞이네

  • 굵은혜성01-11 23:49

    3천원 받아도 잘될건데
    거의 자원봉사 수준임

  • Zeclix01-11 23:52

    근데 솔직히 싼 음식은 우와하고 가보면 싼값 하더라ㅏ.

  • allecsia01-11 23:53

    진짜 자원봉사네...
    그것도 저런 힘든 노동을 해가면서까지...

    감탄만 나온다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네

  • 이브레스01-11 23:54

    건물주면 어떠냐 싸게 판다는게 더 중요하지

  • Rouge_six01-11 23:56

    몇번 먹어봤지만 솔직히 싼맛에 먹는거지... 개인적으로 그리 맛있진 않았음..

  • 니주니스01-11 23:58

    우송대옆 짜장면집이넹
    두세번 갔었는데 가격은 레알 진짜 착함
    근데 맛은 그렇게까지 기대하면 안 댐

  • 조치원시티팝01-11 23:59

    성심관 콩국수 맛있지~

  • [유머] "해리포터 이마의 흉터에는 비밀이 하나 있지" [3]
  •  | 木本花音 | 03:02 | 4
  • [유머] 페이트에서 가장 요-망한 서번트.jpg [14]
  •  | 狐性愛自 | 03:00 | 2
  • [유머] 물아일체.jpg [10]
  •  | 해적왕자 | 02:58 | 2
  • [유머] 덴마크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덴마크의 단점. [21]
  •  | 땅수저 | 02:57 | 2
  • [유머] 이걸로 호감형이 된 연예인 [11]
  •  | 루리웹-1004605900 | 02:52 | 4
  • [유머] 군대스리가..FC오뚜기.JPG [3]
  •  | 데드머니 | 02:48 | 2
  • [유머] 호불호 17세 소녀 [5]
  •  | 루리웹-9556372699 | 02:46 | 9
  • [유머] 한국의 흔한 모텔 [6]
  •  | Mr.dogdog | 02:53 | 10
  • [유머] 김연아의 위엄 ㄷㄷㄷㄷㄷㄷㄷㄷ [6]
  •  | Blazo | 02:53 | 4
  • [유머] 중국 신작 모바일 게임 [5]
  •  | Mr.dogdog | 02:48 | 7
  • [유머] 자-살 예방센터에서 자주 틀어준다는 일본애니.jpg [2]
  •  | 루리웹-4925703864 | 02:45 | 5
  • [유머] 중국의 정치 수준. [9]
  •  | 땅수저 | 02:43 | 3
  • [유머] 버릇못고치는 동조선.jpg [10]
  •  | 데드머니 | 02:37 | 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