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가 2위했네 안철수 개새끼 | 즐게

김문수가 2위했네 안철수 개새끼

|2018.06.13 18:14|164|268
죽은홍어.jpeg

저 간잽이새끼는 진짜 분탕새끼

바른미래당 개새끼들

댓글
  • 노무너무노무짱06-13 18:19

    안찰스~~~~~~~ 이제 그냥 군수 출마 가즈즈즈아아아아!!!!!!!!!!

  • 내스뙁06-13 18:20

    ㅋㅋㅋ김문수로 단일화한다고 안철수표가 김문수로가냐ㅋㅋㅋㅋㅋㅋ 안철수 표중 90%는 박원순으로 갈걸ㅋㅋㅋ

  • 닭갈비순한맛06-13 18:20

    서울새끼들 혀깨물고 자살해

  • 문재앙이빨삽니다06-13 18:20

    이번에 김문수 다시봤다. 찌그러져있지말고 열심히 공부하고 이미지 전환하여 다시 정치인으로 우뚝 서여~

  • 쉬메일노무현06-13 18:21

    이젠 간슬람들 다 갈아탔자넠ㅋㅋㅋ

  • 문재앙사랑06-13 18:22

    간잽이 더불당 갈까 자한당갈까?

    어디로 갈거 같음?

  • 킹타스딩 06-13 18:22

    이 병신새끼는 그나마 박원순한테 갈꺼 안철수로 간거는 생각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바다를 지배하던 괴물들의 크기 비교. jpg [35]
  •  | 2토준지 | 13:11 | 0
  • 좌좀에게 쳐맞는 원희룡지사 [31]
  •  | 홍어연구학교수 | 13:08 | 15
  • 예구 때문에 난리난 '그 게임' [27]
  •  | 캡유사 | 13:07 | 7
  • 일베간 동성로 망했다는글 인증 [101]
  •  | 노무찬부엉이국수 | 13:02 | 20
  • 시금치 한팩 가격 ㅋㅋㅋㅋㅋㅋ HELL [130]
  •  | 폭렬마법 | 12:50 | 29
  • 이순자 자서전 중 흥미로웠던 내용들 [13]
  •  | 대통령전두환 | 12:48 | 25
  • (속보) 솔릭, 최악 시나리오 펼쳐짐 [53]
  •  | 카페가시원하네 | 12:45 | 40
  • 노가더점심ㅁㅌㅊ? [122]
  •  | 소영순희효정세희 | 12:43 | 20
  • sibal.... 헌법재판관 보소.. [12]
  •  | 독거우주인 | 12:42 | 20
  • 결국 국민연금 인상각 나왔노 씨발 [32]
  •  | Iamgroot | 12:41 | 16
  • 마지막 저격)출입국 사무소 미친놈 저격한다 [14]
  •  | 마인클프고수 | 12:31 | 21
  • 나르샤 리즈시절 [63]
  •  | 문재앙구속 | 12:31 | 57
  • 페북 4만개 받은 자기소개서.jpg [19]
  •  | 야이시발년아 | 12:28 | 51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