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난리난 프랑스 스키점프 선수 인스타.jpg

|2018.02.14 23:55|71|421
20180214190109_lsnvmkka.png 20180214191639_ruvvkpdr.jpg

???: 예쁘다는건 성희롱



https://www.youtube.com/watch?v=2RIXi-cvvOY

댓글
  • 처녀찾아삼만리02-14 23:57

    걍 김치년 전부 몰살시키고 여자수입하든지 민족의 샷다를 내리든지하자 좃같다 진짜

  • 현무이중대02-14 23:57

    재 입장에선 생기다만 똥양새끼들이 지 발밑에 득시글 대는게 ㄹㅇ 소름끼치겟노;;

  • 문재앙다해02-14 23:58

    젊은 한국 여자들은 개돼지가 맞다 진짜 다른 나라사람들 특히 여자들이 보면 기겁을 한다

  • 문밥충02-14 23:59

    ㄹㅇ인게 약간 찐따보듯이대하더라ㅋㅋ

  • 백제12345602-14 23:58

    korean woman's joke 라고 설명해줘라.

  • 티타늄금합금02-14 23:58

    솔직히 잘생기긴 하네

  • 이철희무적논리02-14 23:58

    진심 왜저러냐 ㄹㅇ

  • 리그문재앙02-14 23:58

    털지갑이 벌렁벌렁하지? ㅆㅂ

  • 딸딸이찍찍현자여02-14 23:58

    똥송합니다...똥송합니다...ㅠㅠ

  • 여고딩과섹스파티02-14 23:59

    솔직히 저정도 얼굴급이 한국인 처다는 보겠냐;;

  • 일베거의안함02-14 23:59

    반대로 한국남자가 외국여자한테 저랬으면....어휴

  • 노쨔르트02-14 23:59

    존나 잘생기긴 했네 ㅋㅋㅋ 저스틴 비버의 호감형버전 얼굴같노 비버같은 색히보다 100억배 잘생긴듯

  • 발기부전지루02-14 23:59

    전세계에서 김치년만 저지랄임.

    뭐가 잘못돼도 단단히 잘못됐음.

  • 미미밈지 02-15 00:00

    운동선수들은저런댓글좋아함 팔로워늘수록좋아함
    ㅇㄱㄹㅇ임..
    난 스노보드동메달 호주애 벌써팔로잉함
    개존잘하앍 ㅋ

  • 일본 방화범 이름 보소 ㄷㄷ.jpg [46]
  •  | 다크노사모 | 21:33 | 0
  • 편피노들 필수 복장 [34]
  •  | 씹짱깨는죽여야 | 21:31 | 1
  • 그리고 니네 https 차단 = 개인 인터넷 감청 이라 보면 된다. [26]
  •  | 좆물리에 | 21:28 | 9
  • 맘충의 원조 재연맘.JPG [45]
  •  | 비밀번호4885 | 21:26 | 9
  • 갓병대 클라쓰 ㄷㄷ [81]
  •  | 나도쓸모가있을까 | 21:24 | 19
  • (pc방살인) 문신충 조심해라 .jpg ㅋㅋㅋㅋㅋㅋ [43]
  •  | 맞고타짜 | 21:24 | 17
  • 인류역사상 가장 병신 같은 국가 [32]
  •  | 곽철용 | 21:20 | 9
  • 12년전 일본남자가 쓴 스시녀 [35]
  •  | 범죄시리즈전문 | 21:17 | 26
  • 엠창 씨발 ㅋㅋ 성생활도 나라에서 개입하는 좆미개한 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32]
  •  | 좆물리에 | 21:14 | 13
  • 윈도우 10 장점 + 단점류 甲 [55]
  •  | 레지던트호로 | 21:10 | 33
  • 미국에서 him too 운돋 확산중 우리나라도 [8]
  •  | 호머심슨이기야 | 21:09 | 18
  • 백종원님 홍콩반점도 점검해야하는거 아니냐? [60]
  •  | 야뀨미찌 | 21:04 | 32
  • 유튜버 배리나가 까이는 이유.jpg [27]
  •  | 나는노무현이당 | 21:04 | 23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