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미국이 남한 먹었으면 좋겠다.

|2018.01.14 02:46|56|265
99c605ee5cf90a9077aaf86624f51702.jpeg

요즘 무능하고 멍청한 대통령, 그 놈이 그놈인 정치인들.. 북한과 중국 빨갱이 새끼들, 남한내 빨갱이 새끼들 및 불법외노자 새끼들을 보고 있자면 피가 하루에도 몇번씩 거꾸로 쏟는다. ㅆㅂ럼들..

차라리 미국 자치주가 되서,

미국 시민권자 되고 무능한 연예인 같은 대통령이 아니라 트럼프같은 인물이 우리나라 다스렸으면 좋겠다.

더불어 미국 국방력안에서도 안전하게 살수 있을것 같고

... 뭐 기타등등..

댓글
  • 그걸못잡네ㅋㅋ01-14 02:48

    우리나라 국기 간지나서 ㅁㅈㅎ

  • 유용연여친씹걸레01-14 02:49

    니 맘 같은 사람 많을거다 아마

  • 감탄01-14 02:49

    전라도 카르텔이 우리나라 쥐고 흔들듯이.

    우리나라가 미국에 흡수되면 코리안 카르텔이 미국 정계를 쥐고 흔들 수 있음.



    미국 애들이 바보가 아닌데. 그걸 모를까.

    차라리 캐나다가 미국에 합병된다는게 더 현실성 있음.

  • 베스킨라빈스딸01-14 02:49

    모든나라사람이 미국을원하고미국이민원하는데

    그렇게될리가...

    독일애들도 미국사이트에 어떤비자로

    미국살수있을까 묻는거보고깜놀...

  • 구원좀요01-14 02:49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는거냐??? 이래서 우파들이 정권을 못잡음 ㅋㅋㅋㅋㅋㄱ 어떻게 보면 좌파들보다 감성적임

  • 어디로이민가01-14 02:49

    나도 고딩때부터 그 생각했음

  • 적폐6렙01-14 02:49

    씨발 국민투표로 가자
    가즈아~~~~

  • OTs1401-14 02:50

    이 나라는 역사적으로 주인님이 없으면 망했음

    지금 북한 보면 알잖아. 저게 미국, 일본의 도움 없이 독자적으로 큰 조선인의 원래 모습임

  • 구글 플레이 초고화질 로고.png [29]
  •  | Artist7 | 17:26 | 9
  • 중국에 발견된 신종 버섯 [23]
  •  | 비케이비케이 | 17:18 | 21
  • 망하는 집 구석 특징 ㅋㅋㅋ [47]
  •  | ag2ig10b | 17:11 | 29
  • 개 사진 보구가라.jpg [5]
  •  | 정규재주필 | 16:59 | 10
  • 대륙의 교통사고.gif [50]
  •  | 빛자르 | 17:07 | 42
  • 해외 동포 간담회에서 김정은 찬양한 이낙연총리 [21]
  •  | 냥이없음 | 17:04 | 17
  • 오피녀 VS 인기 걸그룹.JPG [31]
  •  | 두니아 | 16:56 | 72
  • 약자의 고통을 즐기는 악마같은 인간 甲 [33]
  •  | 빨간베스트저장소 | 16:52 | 28
  • 기자가 편의점 알바를 하니 시급 6222원 벌었다 [31]
  •  | 자유대한민국게이 | 16:50 | 42
  • 석탄사태... 자유한국당 근황.jpg [24]
  •  | 팡효 | 16:47 | 39
  • ??? : 4대강 할돈이면 일자리 100만개 만들어.jpg [18]
  •  | 섬멸 | 16:45 | 26
  • 배용준 마누라 특징 [48]
  •  | 고여한밤 | 16:34 | 70
  • 하늘을 향해 쏘아올린 총알의 운명.Jpeg [63]
  •  | 퀸테센셜 | 16:34 | 46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