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빠 부모 , 친척들 때매 괴롭다

|2018.01.14 02:45|51|240

남북단일팀 뉴스 보고


50대초반 시집안간 작은 이모 "하아~벌써부터 통일이 되가는 기분이야 ~"


울 엄마,아빠 "진짜 문재인이 되서 다행이야~ 어휴 "



할매,할배 극딜먹을까봐 조용히 티비만 봄


진짜 분통터져서 못살겠다


다른 삼촌,이모, 외숙모 전부 빨갱이라


명절날 모이면 할매,할배 씹 다굴 처맞는데 와....... 개짱난다.....


외숙모 맛있게 생겨서 봐줌



댓글
  • 순수악01-14 02:48

    그런가족있음 난 바로 싸운다 ㅋㅋㅋ 부모님 두분이 다 좌파라 괴롭긴 하겠다..

  • mnbccx01-14 02:48

    친누나 보지빠는 야동 쳐 보던 이니가 그리 좋냐고 물어봐라.

  • 동대구환승센터01-14 02:49

    우리집은 친가쪽은 대동단결이고 외가 쪽에서 살짝 삑사리 나옴.

  • 위대한트럼프01-14 02:49

    외숙모 ㅇㅂ

  • 장점01-14 02:50

    막줄 ㅇㅂ

  • 국방부장관 클라스 [28]
  •  | 혼밥이먼저다 | 17:36 | 0
  • 박근혜가 특활비건에서 무죄 받은 이유? [14]
  •  | 누가해킹하는거냐 | 17:36 | 0
  • 와 진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고 하는거냐 ㅋㅋㅋ [39]
  •  | Tamiya | 17:33 | 1
  • 구글 플레이 초고화질 로고.png [29]
  •  | Artist7 | 17:26 | 14
  • 중국에 발견된 신종 버섯 [23]
  •  | 비케이비케이 | 17:18 | 27
  • 망하는 집 구석 특징 ㅋㅋㅋ [47]
  •  | ag2ig10b | 17:11 | 33
  • 개 사진 보구가라.jpg [5]
  •  | 정규재주필 | 16:59 | 13
  • 대륙의 교통사고.gif [50]
  •  | 빛자르 | 17:07 | 46
  • 해외 동포 간담회에서 김정은 찬양한 이낙연총리 [21]
  •  | 냥이없음 | 17:04 | 18
  • 오피녀 VS 인기 걸그룹.JPG [31]
  •  | 두니아 | 16:56 | 77
  • 약자의 고통을 즐기는 악마같은 인간 甲 [33]
  •  | 빨간베스트저장소 | 16:52 | 31
  • 기자가 편의점 알바를 하니 시급 6222원 벌었다 [31]
  •  | 자유대한민국게이 | 16:50 | 44
  • 석탄사태... 자유한국당 근황.jpg [24]
  •  | 팡효 | 16:47 | 4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