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급 1만원 시대 똥남아 상황 -필리핀

|2017.09.14 02:57|46|116
21741151_10210710580984851_7780024330488906216_o.jpg


이딴거 계산해서 지들끼리 코리안드림 꿈꾸고 있음.. 우측끝 흰색 숫자는 필리핀 돈으로 환산한거임..

필리피노들은 해외에서 노동자로 일하는게 인생목표인데 지금 한국이 핫이슈임.. 7만6천페소면 대통령인 두테르테 좆병신보다 월급이 높음 ㅋㅋㅋ



20525408_10210389595400412_9059841505865759726_n.jpg


저딴거 만들어서 유포하는 놈임.. 아마도 필리핀에서 애들델꼬오는 에이젼시랑 연관된 놈인거 같은데 어떤 개독교회 평택지부 짱인듯..


21056111_10210589570639668_5015048509962169663_o.jpg


이렇게 한국와서 파티도 하고.. 평택지부 짱이 대장인듯..


20989108_10210538020350943_4201697568147132924_o.jpg


대장님 여기저기 활동력 지리네 친구 존나 많은듯.. 방구석 일게이들 ㅂㄷㅂㄷ


암튼 게이들아 한류때문에 안그래도 똥남아새키들 가고싶은 나라 1위가 한국이었는데

우리 이니가 시급 1만원 기름을 부어서 이제부터 한국은 진정한 똥남아천지가 될듯하다. 이게 나라다 씨발!

댓글
  • 일일일배09-14 03:00

    네이버 씨발

  • 쿠크다스치킨09-14 03:00

    최저시급줄거면 왜 외노자쓰냐?? 최저 안주려고 외노자 쓰는거 아님???

  • 거룩한사회주의09-14 03:00

    이건또 무슨 애미 뒤진 레이블이노

    야!!

    지디크루 출동!

  • 여자냄새 ㄹㅇ...GIF [27]
  •  | 펜앤드마이크 | 10:49 | 14
  • 지나 새끼들을 중국이라 부르는것도 웃기네 [21]
  •  | 유경이의몰락 | 10:48 | 15
  • 111명이랑 하는 여자 [25]
  •  | 오늘의대중 | 10:44 | 25
  • 개신교(신흥종교) [7]
  •  | 전직18렙 | 10:39 | 26
  • 북괴가 군사분계선 정찰 중지하자는 이유 알려준다. [22]
  •  | 라라랜두 | 10:18 | 28
  • 건대 중국집 사장 한국인 몰살발언 팩트떳다 [19]
  •  | 중증자아분열 | 10:08 | 54
  • 안봐 쌍년아.jpg [14]
  •  | wjdeovy | 10:07 | 67
  • 아침에 쥬스 쏟은것도 일베 보내주냐? [17]
  •  | 희대의좆문가GH | 09:47 | 46
  • 한끼 줍쇼 근황 ㅋㅋ [30]
  •  | 쑤찰름 | 09:45 | 59
  • 유흥게이다 오늘지금까지 번돈이다 [70]
  •  | 네버린다 | 09:40 | 90
  • 전교생 1명인곳도 폐교를 안하고 유지했네.(feat 그짝동네) [48]
  •  | 뭐꼭닉넴필요해 | 09:35 | 59
  • 백수일게이 들아 안심하고 일어나라 우리들 세상이다 [45]
  •  | 진로골드 | 09:33 | 27
  • 페미선언한 aoa 차트에 안 보임.TXT [22]
  •  | 모히토5 | 09:32 | 56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