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경영권 포기의 승자와 패자

|2017.01.11 17:25|104|83




만약에 이재용이 구속되고 범죄인되어서 경영권 포기하게되면...

주주총회 열리고 주식 50% 차지하는 외국인 주주들이

외국인 전문경영인 세우자고 의결해버리면

삼성전자는 하루아침에 외국인 CEO가 경영하는 회사가 됨


(승자) 주식배당 더 많이 받을 외국인 투자자들

(패자) 삼성 뜯어먹기 힘들게된 정치인들

(패자) 언제든지 해고당할 지도 모르게된 직원들과 하청업체 직원들

(패자) 국내기업 이미지 잃어버려 매출 하락하는 삼성전자. 국민들이 엘지나 애플 구매.


댓글
  • highfat01-11 17:29

    저 외국인 50프로가

    지금이라도 주총 열어서 이재용 해임하면 그만임

    그런데 글쓴이 병신은 무슨 이재용이 해고되면 외국인이 경영을 할거라는 둥 헛소리니까

  • 딸딸이지겹다01-11 17:27

    그러고보니 평창올림픽 이런것도 대기업들이 전부 후원해주잖어

  • DrDrDrDr01-11 17:28

    송직히 특검이 그걸 모를리가 없음

  • 사막여우지뚜01-11 17:28

    그래서 특검에서 재용이 때릴수록 삼전 주가가 올라간다는 거구나 ㅋㅋㅋ

  • 응디흔들라이기야01-11 17:28

    삼성도 결국 수확당하는거냐...ㅠ

  • 원정녀32호01-11 17:28

    ㅋㅋ마치 삼성이 지회사처럼 말하네 아주ㅋㅋㅋㅋ꼭 이런새끼들이 지분 1프로도 없으면서 마치 삼성이 자기꺼인냥 얘기하는거 극혐

  • simei01-11 17:28

    외국 투자가들이 의견 통합이 되서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것은 아님. 거기도 각개 전투임. 개별 투자자를 만나서 설득하는 것이 가능함.

  • 오공잉자01-11 17:28

    왜 이세상은 좌좀들생각데로다되는것인지 이해가 안간다 삼성없어지면 울나라 2~3할을 잃는것인데..

    진짜 적화통일을 바라는 간첩쟁이들이 많긴많은듯

  • highfat01-11 17:30

    이재용이 만약 죄를 지었다면

    벌을 받는게 당연한거지 그게 삼성 망하는거랑 무슨상관이냐

  • 금강석4901-11 17:29

    한화증권 전사장 청문회본뒤부터 난 삼성을 혐오한다

  • 오공잉자01-11 17:29

    내가 이재용이면 다른나라로 옮긴다 좃때봐라 그럼서..

  • 김제갈윤대중01-11 17:29

  • 여고생 야외 [24]
  •  | yijeom | 18.02.17 02:15 | 405
  • 성격장애 있는 사람들 특징 [31]
  •  | 딱딱한응디 | 18.02.17 02:10 | 178
  • 노질라.jpg [10]
  •  | 국내산오징어 | 18.02.17 02:04 | 108
  • 묵시적 욕설 [2]
  •  | 우리동네한량 | 18.02.17 01:59 | 105
  • (약혐/기괴) 발톱 빠졋다 시바랄.... [47]
  •  | 말해줘요 | 18.02.17 01:58 | 166
  • 오줌을 다 싸고 만족한 남자 ㄷㄷㄷ [4]
  •  | 선크림핸드크림 | 18.02.17 01:39 | 134
  • 문씨의 극진한 대접에 북 공식입장 나왔다ㄷㄷㄷ [15]
  •  | 북이문재다먼저인 | 18.02.17 01:36 | 146
  • 동생 체해서 응급실 데려왔다 [58]
  •  | NIS건축담당 | 18.02.17 01:36 | 201
  • 설날때도 어김없이 피닉배새끼 신고처먹이고 왔다 (feat.신고하는방법) [7]
  •  | 근성보이 | 18.02.17 01:34 | 58
  • 와... 빨갱이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짤 [7]
  •  | 신의뜻이었네 | 18.02.17 01:33 | 81
  • 카푸어 레젼드...R8 [77]
  •  | 이큐형님 | 18.02.17 01:30 | 225
  • 무릇 돈 이란건 말이다 [16]
  •  | 애비가쩝쩝충 | 18.02.17 01:24 | 100
  • 女연예인 방송중 개빡침 . jpg [18]
  •  | 1월1일금연시작 | 18.02.17 01:23 | 35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