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블라는 먹었는데 이건꼭 알려야겠다.

|2018.10.12 17:22|29|107
박정희 개새끼 까는글에
누가 정성스럽게 책을 써놨길래
(글은 블라돼도 내댓글은 볼수있음)
일부분 복사해서 올린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기부터

뭐, 여기 분위기 보니 욕먹게 생겼지만 한마디 하고 싶어서 로그인 했습니다
일단 전 절대 비문빠 라던가, 보수적이라던가 하는 성향은 없습니다. 아예 정치쪽은 관심을 안가짐. 전부 도긴개긴인 넘들이 서로 지 잘났다고 떠드는거 듣기 싫어서....

다만, 박정희대통령에 대한 평가에 대해서는 전부 동의하기는 힘드네요
분명히 여러 사람들이 언급한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박대통령이 없었더라면 우리가 지금 이렇게라도 살 정도가 되었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과실이 많긴 했지만 우리나라 산업발전과 근대화의 초석을 다진 점도 있으니 마냥 한쪽 면만 생각해서 이 정도로 욕하는건 좀 보기가 그래서 한마디 적었습니다

- 정치? 별거 아닙니다. 최고의 군주는 백성들이 배 곯지 않고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는 사람이지... 경제 망쳐서 살기 힘들게 하고 치안 불안하게 만들고 돈없는 사람들 눈에 피눈물하게 하면서도 민주화랍시고 정치가들끼리 치고박는 짓만 하는 사람들이 다 잘난건 아닙니다
100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사람이나 방법은 없겠지만, 100명 중 몇사람이 더 만족했는지를 따져서 과실을 판단해본다면 박대통령을 무작정 욕만 할 수는 없지 않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떤 씹선비 댓글중..




여기부터는 내의견.

먹고살게만 해주면 남편있는 신혼유부녀 납치강간하고
항의하는 남편 살해협박해서 해외로 내쫒아도돼?
밤마다 거하게 양주파티하면서 겉으론 서민스러운척
가증떨고 술자리서도 여대생 납치강간.
무슨씨발 조두순이여? 희대의 강간,살인범일뿐.
일본 우두머리에게 혈서로 충성을 맹세하고
우리독립군 조상님들 찢어발겨도돼?
자기진영 반대라고 빨갱이로 몰아 고문해병신만들고
죽이고 가족들한테 시체도 안보내줘도돼?
시작부터가 군부쿠테타인데 그자체로 민족의 반역자
씹쌔끼인데 고속도로 깔아줬으니 그런개소리 해도돼?
역사적 사실임 태클걸면 죽여버린다.
짐승새끼냐? 개소리를 참정성스럽게도 씨부려놓네
세뇌가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씨발
댓글
  • 36기통10-12 17:24

    또추천하죠

  • spirits9910-12 17:26

    공은 공대로 과는 과대로 평가 하는게 옳음.



    공으로 과를 덮으려 하지 말고 과로 공을 없던 일로 할 이유는 없음.



    다만 내 생각에 박정희는 과가 더 많음



    굶주림을 벗어나게 해준게 박정희가 아니라 시대적 흐름이 우리를 굶주림에서 벗어나게



    한거란 생각이 강함.



    미국과 소련이 체제의 우위를 경쟁하듯 세계에 전파하고 그 과정에서 열매를 얻은게 우리나라 였음.



    박정희는 그 과도기에 있던 기회주의자 였고.

  • spirits9910-12 17:29

    실제로 80년 중반까지 북한이 더 잘살았음.



    아시안게임과 올림픽을 경계로 서로의 경제력이 역전되기 시작한거.



    그건 김일성이 대단한 새끼라서 잘먹고 잘살았다기 보단 미소의 이념경쟁에서



    북한이 혜택을 누린거라고 보는게 옳음.



    우리도 그와 같은 경우고 박정희는 그 과정에서 국민들 전쟁터에 팔아먹고



    광부로 간호사로 팔아 뒷돈 챙긴게 사실임.

  • 젖들어출렁이면쏜다10-12 17:30

    박정희 개새끼

  • AK7410-12 17:31

    정치에 관심 안가지는게 뭔 자랑이라고..ㅋㅋㅋ

    그놈이 그놈 이라고? 꼭 게으르고 노예같이 사는것들이 자기 합리화 하기 위해 하는 말이지..



    저 댓글의 박정희의 공을 어느정도 감안해 줘야 하는거 아니냐..라는 상태는 어설프게 관심도 없으면서 줏어들은 얘기만으로 지 멋대로 판단하여 이쯤이면 그래도...라고 생각하는 단계라고 봅니다.

    결국 개뿔 알지도 못하면서 떠드는거죠.

    진짜 박정희에 대해 논하려면 박정희가 어떻게 집권했고 어떻게 나라를 운영했으며 그 와중에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를 자료 찾아가며 사실만을 보고 씨부려야 그래야 박정희에 대해 좀 안다라고 하는거죠.

    그런데 그 박정희 개새끼의 일련의 생을 알면 알 수록 공을 인정해 줘야 하지 않느냐..라는 말은 입밖에 낼 수 없는 아주 사치스럽고 창피하기 그지 없는 말이란걸 깨닫게 됩니다.



    결국 박정희 그 개새끼 때문에 작금의 대한민국의 헬조선화가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죠.

    그새끼가 뿌린 씨앗들이 지금 그 결실들을 맺고 있으니까...

    뿌리를 찾아 올라가다보면 씨부랄 이승만 개새끼까지 올라가고... 에휴..

  • 이성깨장군10-12 17:32

    다까지 마시오

  • Anonymouth10-12 17:34

    박정희가 독재기간중 경제를 살리기위해 한일은 TV에나와서 허공에 삿대질한게 다이다.

  • 시공좋아치킨싫어10-12 17:36

    역사는 누구말을 믿을지에 극단적으로 갈리는법

  • 국회의원 뺏지를 바꿉시다 [4]
  •  | 원흥김연아남편 | 15:04 | 4
  • 베스트글 이혼한 부부 전 남편입니다. [88]
  •  | 기절초풍찡찡 | 13:35 | 18
  • 김빙삼옹 트윗 [3]
  •  | 럭키Cherry | 12:17 | 8
  • 전현무가 벤틀리를 구입한 이유 [24]
  •  | 보배조아 | 11:57 | 41
  • 다섯식구 230만원으로도 살아집니다 [27]
  •  | 럭키Cherry | 12:24 | 18
  • ●속보 문재인 무고죄처벌강화 청원답변 [37]
  •  | 방가방갸 | 14:18 | 34
  • 임진왜란이 끝난 후 이순신 장군님을 죽였을까요? [24]
  •  | 윈스9192 | 10:51 | 56
  • 어이 횟집 아들 (수정 재업 ㅈㅅ) [11]
  •  | 멍청한형 | 10:16 | 33
  • 인천 막줄래 횟집 먹튀하러 가실분구함 [17]
  •  | 병신킬러 | 10:51 | 51
  • 이명박근혜 [11]
  •  | 럭키Cherry | 12:01 | 41
  • 박용진, 후원금 급증에 "큰 사랑에 보람" [7]
  •  | 윈스9192 | 12:21 | 43
  • 성폭행 당했다더니... [10]
  •  | 울지않는새 | 11:44 | 101
  • 김포 맘카페 이모 고소당함 feat.교사유족들 [13]
  •  | UM1Sso | 11:07 | 82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