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이거 품번 좀 ...ㅠㅠㅠㅠ

|2018.01.14 01:42|20|260
제발. ㅠㅠ

 




댓글
  • 너무너무비싸타페01-14 06:52

    ㅜㅜ구경못했네요

    요점은 첫날가입한사람이 유게안맞는 품번 구걸글올린게 맘에 안든거군요ㅎㅎ

    첫날가입하면 글 쓰면안되는건가?

    유게에 유게다운글 몇개나있나?

  • 미사일로켓01-14 07:33

    가입하고 첫글은 뭘써야되는게 정해져있나요?



    횽들한테 머리 박아 인사부터해야되는건가 ㅋㅋ

  • 영창간주경야독01-14 07:37

    미꾸라지 한마리가 물 겁나 흐려놓고 댓삭하고 튀었네? ㅋㅋㅋㅋㅋ

    글쓴님 뭐하러 저런 모지리하고 힘들게몇시간씩 놀아줘요..ㅜㅜ

  • 회자수01-14 07:40

    이게 뭐라고 눈팅족이 로그인해서 댓글을 남기네요

    미리 성지순례 합니다..

  • 감자만두01-14 08:00

    남자들끼리 물어볼수도있지

    왜 시비지 ~

    그렇게 정직한 게시판이였던가 유게가 ~

    하여튼 좃목질하는 새끼들이 마치 자기들

    놀이터인지알고 텃세부리지 미친 ㅋㅋㅋㅋㅋ

    확신은 못하지만 oshima yuka 같은데

  • 판검사대신용사가됨01-14 08:01

    뭔일인지 몰라도



    댓글에 욕좀 쓰지맙시다



    못배운 새끼들처럼

  • LemonAin01-14 08:01

    곧 정든 유게를 뜨겠네요 아니다 503 죽방날린다고 추천받고 쌩깐 유저도 있었는데...

  • 5LMB01-14 08:04

    역시 이게 보배의 수준인가...

  • 수박씨발려나정체 [6]
  •  | slineTT | 11:32 | 11
  • 외모에 대한 악동 수현이의 생각.jpg [13]
  •  | 고릴라의절규 | 11:29 | 12
  • 개한당 너희들은 졸라 욕먹어야 돼~~ [5]
  •  | 쪼여드림 | 10:47 | 17
  • 지잡대를 가면안되는 이유.jpg [12]
  •  | 행복해 | 09:10 | 40
  • 젊은 처자에게 밥 먹자는 택시기사 [6]
  •  | 누가넘버쑤리랫 | 08:18 | 35
  • 젖꼭지 절단수술 전후사진 ※혐오주의※ [18]
  •  | 스치면간다 | 09:31 | 43
  • 신 을사오적, 나경원 [21]
  •  | 쪼여드림 | 10:43 | 28
  •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이 대단한 이유 [18]
  •  | 안양만세 | 10:43 | 30
  • 임신에 올인한 아내 [10]
  •  | 행복해 | 09:33 | 26
  • 문재인대통령님 지지율 67%에 기레기들이 감추는 진실 [9]
  •  | 늑대의눈물 | 10:52 | 22
  • 유시민 토론에서 제외 시키자 [12]
  •  | 트라젯 | 09:40 | 17
  • 여자들이 노출을 하는 이유 [5]
  •  | 누가넘버쑤리랫 | 07:58 | 39
  • 신경병신과전문의 눈팅중이면 클릭해라 [9]
  •  |  | 08:06 | 21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