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들은 개소리 甲.jpg

|2018.04.17 00:36|8|78
원문 : 160533925

1-1.jpg : 군대에서 들은 개소리 甲.jpg


안 맞으면 나중에 바꿔 줄테니까 대충 가져가.

댓글
  • Quintillion04-17 00:43

    근데 예비군때 살찔것 생각하면 한사이즈 큰게 아주 틀리진 않음

  • 번째인거같아04-17 00:44

    ㄹㅇ ㅆㅇㅈ.. 306에서 265 신는데 한치수 큰거 신어야된다 지-랄 해서 270 달라했는데 없다고 275 던져줬음. 개씹새끼들.. 그거신고 신병훈련때 발목 나가서 개고생한것만 생각하면 존나 화가치민다. 자대가서 270 남는 군화있다고 해서 받았는데 그것도 존나커서 힘들었음.

  • 구리구리도구리04-17 00:44

    알아서바꾸거나 서리해야함시발ㅋㅋ

    세탁돌리고나면 다 사라짐 그냥 시공세탁기임

  • 조현아조현민 그룹 경영서 손 뗀다…조양호, 대국민 사과 [17]
  •  | doros | 19:25 | 0
  • [유머] (후방) 꿈의 문.manga [32]
  •  | ⎛° ͜ʖ°⎞ㅋ | 19:18 | 8
  • 이 아파트 괜찮아보이나요? [14]
  •  | 바비식스킬러 | 19:16 | 19
  • [유머] 전설의 콩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  | 전↗ 복↘ | 19:13 | 20
  • [긴급] 실종 22일된 여자아이를 찾습니다. [7]
  •  | 닉네임작명어렵네 | 19:21 | 21
  • (초고화질/60프레임) 1993년 뉴욕의 모습.avi [3]
  •  | 개소리전문 | 19:27 | 13
  • 개드립 느리다고 징징대는 놈들 특징 2탄 [2]
  •  | 기아짱짱맨 | 19:27 | 7
  • 재미로 보는 두개의 여론조사 [1]
  •  | 맛스타딜도한남재기 | 19:17 | 12
  • [유머] 장인과 사위의 술자리.jpg [14]
  •  | 타블로 | 19:07 | 20
  • 35만원 정도 선에서 선물 사준다는데, 뭐 사달라고 할까요? (조공유) [13]
  •  | 해독쥬스 | 19:04 | 21
  • 최성식 변호사 트윗 (여러분 도와주세요 !!!) [12]
  •  | 가을아이님 | 15:58 | 15
  • 서버 안느린다는 m이 뒤진 사람들 필독 [17]
  •  | 빨간펜 | 19:17 | 21
  • 도와주세요) 글빌립니다 실종 중2 여아 경기 광주 [10]
  •  | 로또복권1등당첨자 | 19:10 | 2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