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치 디자인특허 공개 ㄷㄷㄷㄷㄷㄷㄷㄷㄷ 有

|2018.04.17 00:21|0|437

Brace_yourselves_Samsung_is_patenting_notch_y_handset_designs.jpg


삼성전자 관계자는 “전략의 차이일 뿐”이라며 “시장이 어느 정도 형성된 뒤에 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전략”이라고 말했다.




아몰랑 나도 노치할꺼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s05jUt30dqfajtc9165.jpg
댓글
  • bbloodjh04-17 00:22

    왜 저딴걸

  • Oranges04-17 00:22

    쌤숭은 디자인 특허 내놓고 안쓰는게 어마무지 많음...저것도 걍 내놓은 것중 하나일듯요

  • 얌냠이04-17 00:22

    설마 제품까지 나올려구요 ㄷㄷㄷ

  • ▶911_turbo◀04-17 00:22

    이제 아무도 애플까지마!

  • 제주육아빠04-17 00:22

    뭔가 이제 자신감도 없어보이네

    따라할지말지도 고민하고 있다니

  • 계란반숙04-17 00:22

    특허야 뭐 얼마든지

  • 백구탄환자04-17 00:38

    same soon

  • (스압)한국 가정에 입양된 폴란드 소녀.jpg [27]
  •  | 존트미개 | 13:46 | 5
  • 여경 레전드..jpg [9]
  •  | 사마의 | 13:38 | 22
  • 레알 금손 ㄷㄷㄷ [22]
  •  | 언제나푸름 | 13:24 | 17
  • [유머] 스톤콜드 증후군.jpg [18]
  •  | 심장이 Bounce | 13:31 | 12
  • [유머] 파이널 붕쯔붕쯔 [19]
  •  | 촉툴루 | 13:29 | 10
  • [유머] 경주에서 초거대 상어 발견 [25]
  •  | vacal | 13:28 | 15
  • [유머] 일본 배우가 말하는 한국의 좋은점.JPG [10]
  •  | 됐거든? | 13:28 | 19
  • [유머] 덕후들을 노린 요즘 일본 예능.JPG [8]
  •  | 궁금충 | 13:27 | 16
  • [유머] 회뜨는모습보고 눈물흘리는 아이돌 [27]
  •  | 뉴리웹3 | 13:25 | 16
  • 아흐응... 하으으 .. [1]
  •  | 한우우둔 | 13:43 | 9
  • [유머] 처음보는 두 남녀의 몸이 바뀌었다 [12]
  •  | 울트론 | 13:25 | 9
  • [유머] 야 ㅋㅋ 유령의 집 엄청 무섭다더니 별거없네ㅋㅋㅋㄱ [15]
  •  | 니가그렇담그런거겠지니맘속에서만 | 13:22 | 17
  • [유머] 히키코모리 4년차.jpg [30]
  •  | 됐거든? | 13:19 | 13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