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 피씨방 오픈.jpg

|2018.02.14 03:38|46|170
dad.jpg

중소기업 사장급이노 철구 성공했네

댓글
  • 체코게이02-14 03:39

    전석 1080에 가격 동일이면 할만할듯.

  • 애게공인병신02-14 03:39

    철구 2016년인가 매출 2억찍더만ㄷㄷ

  • 지허니02-14 03:39

    뭐 어쩌라고 인방충새끼야 ㅁㅈㅎ

  • 고양이전라도02-14 03:39

    철구 한달에 5~6천쯤 벌던데 사업을 왜할까

  • 잔인한새기02-14 03:39

    니가 왜 홍보를 해주냐? ㅁㅈㅎ

  • 베리굿드림캐쳐02-14 03:39

    피시방은 먹을걸로 돈 버는거라며? 그래가지고 돈이 벌리냐?

  • 아이스크림케이크02-14 03:39

    철구랑 같은 아파트 사는데 방송하는 새끼들은 존나 까불고 동네 휘젓고 시끄럽게 굴고



    벼슬인 것처럼 설치고 다닐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엘리베이터에서 가끔 마주치면



    방송에서 미친척 하는 이미지 하나도 안보이고 오히려 아는 척 하기도 뭐함



    원래 방송 안보기도 했고



    약간 편견을 깼음

  • 갓문돌02-14 03:39

    피방운영하는게 더힘들거같은대; 피방 치킨집 편의점 너무많아서 경쟁이 개빡셀듯

  • 반박시애미창년02-14 03:40

    일반석이랑 이용료가 동일하면 누가 일반석 가고 싶어하겠나... 저건 차별화를 둬야지

  • 여고딩의항문02-14 03:40

    ㅁㅈㅎ

  • 퓨어킴빨통젖치기02-14 03:40

    우리철구하고싶은거해

  • 가슴성형 안했다고 인증한 ㅊㅈ [18]
  •  | 피자에빵 | 10:59 | 2
  • 히틀러의 최대 실수  [19]
  •  | JS | 10:50 | 2
  • 서민정 남편이 운영하는 치과 [11]
  •  | 노가다플러스 | 10:37 | 3
  • 올해 일본 야구계 최고의 경사.jpg [13]
  •  | 멘사 | 10:43 | 20
  • 분위기 깡패 섹시 피팅 ㅊㅈ ㄷㄷㄷㄷㄷㄷㄷ [6]
  •  | kkks | 10:43 | 35
  • 페미들 논리 그래도 폭행은 안된다 의 반박 짤 [9]
  •  | 레지날리오스 | 10:58 | 19
  • 천사같이 생긴 미소녀들도 어차피 [40]
  •  | 닉네임재변경 | 10:54 | 19
  • 쓰레기 분리수거 했습니다. [26]
  •  | 세레지아 | 10:22 | 18
  • [유머] [후방] 임최몸 ㅗㅜㅑ [19]
  •  | 시네마웨건 | 10:48 | 30
  • 강동원 진심으로 아닌 짤 [47]
  •  | 레알마드리드 | 10:52 | 23
  • 캡틴마블 배우 ㅊㅈ 근황 [8]
  •  | 피자에빵 | 10:30 | 34
  • 와이프가 30초안에 이거 맞추면 [53]
  •  | ★사탕☆ | 10:36 | 35
  • 유아인 보그 화보 [10]
  •  | Aegis™ | 10:24 | 31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