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머리감독 글러브 태극기 안떼버린 이유 떴다ㅋㅋㅋㅋㅋㅋ

|2018.02.14 03:36|61|126
Screenshot_2018-02-13-20-38-27.png Screenshot_2018-02-13-20-34-05.png

Screenshot_2018-02-13-20-34-41.png


외국감독이 태극기 그대로 쓰고

한국 선수들은 떼었단다 ㅅㅂ



댓글
  • Ho오미02-13 21:46

    태극기를 태극기라 부르지못하고... 문재앙판 홍길동전이노

  • Chandle02-14 03:16

    선수들 장갑에 있는 태극기 지웠다고? 와 ㅋㅋㅋㅋㅋ

  • 노짱처럼02-14 03:17

    그래도 위에서 지시가 내려왔으면 따라야지

    저런게 한국을 무시하는 행동으로 보일수있음

  • 윌리모페냐02-14 03:36

    뭐? 고향이 전라도라고?

  • xyzzy02-14 03:37

    ㅋㅋㅋㅋㅋㅋㅋ 노예 새끼

  • 사랑은No.902-14 03:39

    태극기 달고있는게 한국을 무시하는 행동이라고?

    이 설주보지 개보지같은 년아.

  • 군터오딤02-14 03:18

    선수들이 너무 불씽하다

  • 스톡커02-14 03:23

    이름이 머리인거냐?

    head 감독 인거냐?

  • 윌리모페냐02-14 03:33

    다신 이런댓글 못달게 니놈 머리 나사풀듯 살살 돌려서 확 떼버리고싶다

  • 아니던데02-14 03:36

    좌파해라 제발

  • 분탕도살꾼02-14 03:34

    씨발 저딴나라가 나라 가치가 있는거냐?

    국기도 애국가도 없는 국제대회를 왜 개최하는거냐?

    진심 개한민국인인게 개부끄럽다

  • 일본 방화범 이름 보소 ㄷㄷ.jpg [46]
  •  | 다크노사모 | 21:33 | 0
  • 8년간 아내를 믿은 기러기 아빠의 결말 [17]
  •  | 유진★아빠 | 21:23 | 4
  • 고양이주인을 찾습니다 베스트부탁드립니다 [15]
  •  | 목요일에만나요 | 21:14 | 2
  • 아라가키 유이 근황 [7]
  •  | GuitarKing | 21:16 | 3
  • 편피노들 필수 복장 [34]
  •  | 씹짱깨는죽여야 | 21:31 | 1
  • 그리고 니네 https 차단 = 개인 인터넷 감청 이라 보면 된다. [26]
  •  | 좆물리에 | 21:28 | 9
  • 맘충의 원조 재연맘.JPG [45]
  •  | 비밀번호4885 | 21:26 | 9
  • 갓병대 클라쓰 ㄷㄷ [81]
  •  | 나도쓸모가있을까 | 21:24 | 19
  • [유머] 편의점 여중생쟝.manwha [13]
  •  | 오후 13시 | 21:19 | 9
  • [유머] 흡연은 뇌에 안 좋은 영향을 주는가? [11]
  •  | 로리웹-002413 | 21:18 | 10
  • [유머] 아빠는 엄마랑 왜 결혼한거야? [14]
  •  | 뉴리웹3 | 21:07 | 18
  • 청와대 노답 4자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  | 도리아스키 | 20:22 | 13
  • (pc방살인) 문신충 조심해라 .jpg ㅋㅋㅋㅋㅋㅋ [43]
  •  | 맞고타짜 | 21:24 | 1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