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재평가

|2018.01.14 23:23|101|306
Screenshot_20180114-205936.png


그립습니다

댓글
  • 이거한번만즈봐01-14 23:29

    엉뚱한 때에 처맞으면서 자랐구나 닌

  • 로동신문01-14 23:27

    제도권 편입하는 순간 화폐총량 무한대 인데 저걸 빠냐 ㅋㅋㅋ

  • 박하요코01-14 23:27

    ㅈㅈㅂㅁㅈㅎ

  • 우사기대마왕01-14 23:27

    이런글은 정게에다가 쓰자 ㅡㅡ 눈팅족인데 요즘 ㅇㅂ에 볼게 없다.

  • 속보긴급역풍좆됨01-14 23:28

    꼬우면 너가 재밌는글 써

  • 문형기01-14 23:27

    레카 물리시다

  • 실버서폿의위협01-14 23:27

    응 깜빵~

  • 일회용아디다무시01-14 23:27

    근데 대체 머했음? 업비트 빗썸 만든게 정부가 한거임? 진짜 한게 머지?

  • 일베l01-14 23:29

    뉴스 기사를 올렸으면 링크를 같이 올리라고 개씨발년아

  • 시노부a01-14 23:29

    저 문대

  • 대형 유치원 원장 일가의 월급 [15]
  •  | 커피맛팬티 | 12:09 | 6
  • 류현진 미국에서 새 별명 생김ㅋㅋㅋ [43]
  •  | 노짱레벨 | 12:13 | 7
  • 밀워키 저 불길한 수박슴가 ㅊㅈ를 퇴장시켜야 [6]
  •  | nonymore | 11:56 | 3
  • [유머] 소울칼리버 근황.gif [11]
  •  | tealuna | 12:06 | 6
  • [유머] 조1건만1남의 유혹에 날린 전재산.jpg [15]
  •  | wizwiz | 12:06 | 7
  • [유머] 실제 강시의 유래.jpg [24]
  •  | Brit Marling | 12:05 | 7
  • 순간 부끄러워지고 숨고 싶은 사진  [17]
  •  | 총지배인 | 12:13 | 10
  • [유머] 태평양 전쟁시기의 어느 나뭇잎마을 [17]
  •  | 런준표 | 11:55 | 4
  • [유머] 사이가 지나치게 좋은 부자지간.jpg [16]
  •  | 클모만 | 11:53 | 10
  • [유머] 클럽에서 만난 남자 [21]
  •  | 흐아앙갱장해여! | 11:45 | 11
  • [유머] 가을 점퍼를 처음 산 한화팬 [7]
  •  | 웃으며삽시다. | 11:38 | 11
  • [유머] ㅋㅋㅋ나 정도면 커마 고인물이지 ㅇㅈ? [7]
  •  | 메리크루벨 | 11:33 | 5
  • K9 자주포 이찬호 병장 보상 받았다 ㄷㄷ [40]
  •  | MC장노도 | 12:00 | 22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