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출근길

|2018.01.14 21:52|52|115

아이구 아침부터ㅠㅠ
댓글
  • 절대간지01-11 09:04

    셔플 댄스 스위치 동작만으로 초스피드 이동하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 마이오네01-11 09:26

    신형 무빙워크 체험단 모집중

  • Dannyboy01-11 10:20

    자기집  드라이브웨이라서 고소도 못하겠네요. 그나마 차도에 넘어지지 않은게 다행이네요.사이드워크라도 빨리 소금 뿌려서 다른 사람들 다치지 않도록 해야 되겠네요

  • Amagaki810201-11 11:03

    차라리 처음에 넘어졌어야 돼 ㅠㅠ

  • 유쾌한또라이01-11 11:22

    와 마지막에 오른쪽으로 안틀었으면 큰일날뻔했네여..

  • 아발론랜딩01-11 11:22

    우편물 확인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그러게 이메일 쓰라니까 이사람아

  • 바람ez01-11 11:35

    비슷한장면이 나홀로집에 1에서 본듯

  • 지잡대 달창 보소ㅋㅋㅋ [8]
  •  | 배재대로스쿨9기 | 17:46 | 0
  • 찐따글 1절만 해라. [22]
  •  | 레알마드리드 | 17:43 | 1
  • 정의당이 특검 반대하는 이유 [17]
  •  | 보랄랄라 | 17:42 | 2
  • 신종 차량 스티커 [20]
  •  | ♠ICARUS | 17:31 | 2
  • 대한항공 승무원 클라스 [38]
  •  | Lucy23213 | 17:38 | 2
  • [유머] [혐] 아까 올라온 공포 얼굴 사진 [27]
  •  | 죄수번호-9999999 | 17:32 | 4
  • [유머] 귀귀 열혈초 레전드.jpg [19]
  •  | 카프리·썬 | 17:26 | 5
  • [유머] 고추가 작은 남자.jpg [51]
  •  | 됐거든? | 17:18 | 11
  • [유머] 이번 생만 사시는 아버님 [8]
  •  | T-Veronica | 17:18 | 7
  • 정치김경수 링크 전수조사 해봤습니다ㅇㅇ [39]
  •  | l블루블루 | 02:28 | 8
  • ???:이게 바로 인간의 지능적 협동심같은건가 (씹덕,혐) [7]
  •  | 다링 | 17:32 | 4
  • 정치여초 난리났네요 [24]
  •  | wawaw | 18.04.19 17:44 | 7
  • [펌]누가 이니를 지키는가 [7]
  •  | 뚝형 | 16:18 | 1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