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한 일본네티즌 일화

|2018.01.14 15:56|15|81
원문 : 150969332

734141bd4cd1120d8b94879ede44d834.jpg : 어느 한 일본네티즌 일화

ㅠㅠ
댓글
  • 제환공01-14 15:51

    이건 볼 때마다 가슴아림

  • 늉늉이오너01-14 15:52

    elwlxjfvndghk qa

  • 아햏햏아햏01-14 15:52

    ㅠㅠ

  • 젤리감성01-14 15:52

    마지막 딱 두장면만 이모티콘안했으면 좋았겠다

  • 잡지01-14 15:53

    볼 때마다 슬프네..

  • 뚜룩실01-14 15:54

    아 시발...너 슬프네...야구 미안해...
    엄마 가슴에 너무 깊에 상처로 남았나보다...

  • 치커리치커리01-14 15:54

    이건 아직도 보면 눈물남 ㅠㅠ

  • 치커리치커리01-14 15:55

    한 8년전에 본거같은데

  • Mr.Soong01-14 15:56

    이건 볼때마다 가슴이 저민다...

  • 뭣이중한디01-14 15:57

    이건 언제봐도 슬프네 ㅜㅜ

  • 휘바01-14 15:58

    우리나라에도 비슷한거 있자너 대구지하철 돈까스 문자

  • [유머] "스타크래프트"에 중독되면 나타나는 현상.jpg [25]
  •  | 티로포시나=카페르아 | 22:35 | 0
  • 중국 내에서도 말썽 일으키는 조선족 [15]
  •  | 댜뎌오라어3 | 22:56 | 2
  • [유머] 이게 연세대 클라스다 고대인들아 [15]
  •  | 토키도사야 | 22:35 | 0
  • 일베 보혐이 한편으론 역겨운 이유 [27]
  •  | 스티브초이 | 22:56 | 3
  • [유머] 위쳐 3 석궁 특.gif [17]
  •  | 쾌청상승 | 22:34 | 1
  • [유머] 딸바보 아빠의 하소연... [23]
  •  | 레드쥬스 | 22:30 | 8
  • [유머] 소녀 전선] 안구사 찌찌 만지는 [24]
  •  | 신단 쿠로토 | 22:11 | 3
  • 백마는 화장 진하게 하면 안대 [40]
  •  | 딱좋노 | 22:55 | 10
  • 비참하게.늙지말고.연애하세요 [18]
  •  | toofoo77 | 22:43 | 9
  • ???: 하시는 일이 서울 소방관이라고요??? [16]
  •  | 추노무현타 | 22:48 | 11
  • 대한민국 응급헬기 대우 [17]
  •  | Lucy23213 | 22:34 | 13
  • 서양인들 ㄹㅇ 부러운점 [124]
  •  | 기름J | 22:41 | 34
  • 주차장 시설중 가장 이해안되는 시설 [16]
  •  | Singapura | 22:31 | 21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