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훈 청와대 경호실장 페이스북

|2018.01.14 10:52|23|99

청와대와 국민들의 마음을 이어주는 경호실장님!!!!! 전국민이 대통령을 사랑하게 만들어 전 국민들의 경호을 받게 만들어주시는 최고의 경호실장님이신듯!!!!

댓글
  • 나인원원01-14 11:43

    @정점의끝 ㅋㅋㅋㅋ

  • 항우유방장자방01-14 11:19

    전라도에 아직도 왜구가 처들어오냐?

  • 악어님이당01-14 11:54

    근데 이 경호처장이 명박이 근혜때도 있었는데.. 똑같은 적폐라고 본다 나는. 조응천 말대로 경호처도 싹 다 물갈이 해야한다

  • 찐따글 1절만 해라. [22]
  •  | 레알마드리드 | 17:43 | 0
  • 정의당이 특검 반대하는 이유 [17]
  •  | 보랄랄라 | 17:42 | 0
  • 신종 차량 스티커 [20]
  •  | ♠ICARUS | 17:31 | 0
  • 대한항공 승무원 클라스 [38]
  •  | Lucy23213 | 17:38 | 1
  • [유머] [혐] 아까 올라온 공포 얼굴 사진 [27]
  •  | 죄수번호-9999999 | 17:32 | 1
  • [유머] 귀귀 열혈초 레전드.jpg [19]
  •  | 카프리·썬 | 17:26 | 2
  • [유머] 고추가 작은 남자.jpg [51]
  •  | 됐거든? | 17:18 | 6
  • [유머] 이번 생만 사시는 아버님 [8]
  •  | T-Veronica | 17:18 | 3
  • 정치김경수 링크 전수조사 해봤습니다ㅇㅇ [39]
  •  | l블루블루 | 02:28 | 5
  • ???:이게 바로 인간의 지능적 협동심같은건가 (씹덕,혐) [7]
  •  | 다링 | 17:32 | 3
  • 정치여초 난리났네요 [24]
  •  | wawaw | 18.04.19 17:44 | 6
  • [펌]누가 이니를 지키는가 [7]
  •  | 뚝형 | 16:18 | 14
  • 속보))드루킹 민주당원 아닌것으로 밝혀져ㄷㄷㄷㄷㄷ [41]
  •  | 빨갱이니 | 17:30 | 1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