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하면 차빼줄려고했는데 안되겠습니다

|2018.01.14 03:57|24|509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strange/2212132/2/1

갈때까지 가볼랍니다 새벽시간에 전화에 문자에 개념 밥말아드셨네요 진짜 a4용지에 반성문 열장 쓰기전까진 안뺍니다 새해 첫달부터 열받게하네요




댓글
  • 이내곰01-14 04:00

    형아 힘내고 후기 기달려요

  • 씨바꺼01-14 04:00

    실시간이군요~ 후기 계속 부탁드려요

  • 씨바꺼01-14 04:01

    이런글 꿀잼 ㅋㅋ

  • 다스는누구겁니까01-14 04:03

    제발사이다였으면.. 앞으로 어찌차량대는지 후기도올라왔으면

  • 이든킴01-14 04:04

    벌래같은 새끼들

    지가한건 용인되고 피해받는건 싫어하는..

  • YMCA01-14 04:07

    1월 20일까지 지방출장중이라하세요ㅋㅋ

  • 환자형님01-14 04:12

    강력 추천

  • 군황01-14 04:17

    허허

  • 응답하라199201-14 04:19

    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은 실전이야

  • 네아이아빠다01-14 04:22

    님상남자 최고

  • 차니메롱01-14 04:23

    지 편할때만 좋앗지 ....남생각은 쥐뿔도안하고

  • 꼬장중사01-14 04:34

    추천요 ^ ^

  • 두부집효녀01-14 04:38

    추천!!

  • 쌍팔년호구01-14 04:39

    생각같아서는 저거 아작을 내버려야 하는디...

    우리나라 법이 많이 그지 같다고 하네요.



    실시간인가요? 혹시나 해서 참고하세요.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ar&no=588169



    미리 빼지는 마시고,

    경찰오면 그때 빼주시면 될듯요..

    경찰왔는데 안빼면 업무방해 어쩌고 저쩌고 써있네요.



    어여들 추천

  • [유머]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권력을 지닌 자 [11]
  •  | 가라아게 마스크 | 14:17 | 17
  • [유머] 기레기 + 경계선 지능 장애 + 일빠 [17]
  •  | 히포크라테스선수 | 14:13 | 11
  • [유머] 와우 스토리 현황 요약.jpg [16]
  •  | 다이유-EK | 14:12 | 16
  • [유머] 짤만보고 애니보면 안되는 애니 [49]
  •  | 콜라맛젤리 | 14:10 | 9
  • 이언주 숨기고 싶은(?) 과거사진 [8]
  •  | alltopics | 14:09 | 25
  • 무고죄 역관광 근황 [10]
  •  | 피자에빵 | 14:07 | 13
  • [유머] 강서구 사건 경찰 근황.jpg [11]
  •  | 스며드는것 | 14:09 | 19
  • [유머] 현재 게이머들 비상사태 [35]
  •  | 두부마리 | 14:06 | 18
  • [유머] 황교익: 튀기면 생선 본연의 맛을 버린다구요. [25]
  •  | 겨자맨 | 14:03 | 19
  • 세상에.. 시발 무슨 이런게 다 있나.. [10]
  •  | night_voyage | 13:51 | 19
  • 진선미가 독재를 시도하는구만.. [15]
  •  | 경운기콰트로 | 13:06 | 12
  • [유머] 뭐야 평범한 "그 작가"의 그림이잖아...jpg [8]
  •  | 감나빛 | 14:02 | 16
  • [유머] 코노하 센풍!.gif [17]
  •  | 아마미 하루갓카 | 13:56 | 1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