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에 가서 북한놈들이 경기할때

|2018.01.14 03:46|47|202

'김정은 개새끼!'

라고 외치면 문재앙이 잡아가냐?

우리나라 주적의 대가리를 욕한건데 문어벙이 잡아가냐?


b0ca11473f9fc153ecf70a5912e8a9b5.jpeg

댓글
  • 정보총국01-13 08:28

    조국을 모독하기 때문에 잡아감

  • 슬라브백마헌터01-14 03:18

    http://www.ilbe.com/10291062412

  • 노바디무바디현츄01-13 08:32

    빨갱이를 죽이자

  • 햄찌아빠다01-13 08:33

    문재인 "공화국 인민이 되기에는 글렀어! 쥐도 새도 모르게 없애버리라우!"

  • CIA직원01-13 08:43

    해라.그리고 인증하면 만배각

  • 나의고독01-14 03:17

    털이냐

  • 차디찬바다01-14 03:22

    현 정부의 주적은 일베 틀딱 보수 미국 이기에 잡혀감

  • 타케우치노아01-14 03:32

    표값 아깝다

  • 태극기부대01-14 03:46

    아마 잡아갈껄 ㅋㅋㅋ

    주적 북괴 욕했다고 ㅋㅋㅋ

  • aomame01-14 03:46

    걍 문슬람한테 칼빵맞음

  • 정훈참모01-14 03:48

    북한 나오는 경기가 몇개 없어서 시위 못하게 단단히 막을듯

  • arches01-14 03:48

    해볼만 한데 ㅋㅋㅋㅋ

  • 독재앙가즈아01-14 03:48

    넌 아마 민노총 넘들에게 소리 소문 없이 잡혀가서 전라도 바닷가에 목없는 시체로 떠오를꺼다

  • 댓알림껐다병신아01-14 03:49

    외교마찰을 야기했다는 이유로 조사 받을 수 있을 거라고 본다 충분히 지금 같은 상황이라면.

  • 삼성그룹본부장01-14 03:49

    보짓살ㅇㅂ

  • 오늘 시위현장 찍어서 인기글간 게이다. 당시 상황 브리핑 [6]
  •  | 일등베스트 | 00:29 | 2
  • 방송이명박을 유일하게 챙겨줬던 사람.jpg [20]
  •  | 일단만듬 | 00:16 | 5
  • 혐) 실제 해일 피해 영상 [3]
  •  | 라리안느 | 00:28 | 5
  • 하이마트 이새끼들 퀵 안쏴주겠죠? [6]
  •  | 배아프당 | 00:05 | 1
  • [유머] 후방) 디시인의 BB크림.jpg [16]
  •  | 따부랼 | 00:11 | 3
  • 코인유시민 작가가 가상화폐에 대해 잘못알고 있는 부분이 많은 게 사실입니다. [83]
  •  | 론다 | 18.01.19 14:10 | 2
  • 군 복무 3개월 단축…2022년까지 병력 50만 명으로 [40]
  •  | 김정숙자궁적출 | 00:25 | 2
  • 충전스트레스 [10]
  •  | LV7.나는아직배고퐝 | 18.01.19 23:55 | 2
  • 알바생에게 충고한 bj [7]
  •  | 쥐를잡자! | 18.01.19 23:54 | 6
  • 이경규 연예계 오래가는 비결.jpg [31]
  •  | 빨갱인이 | 00:15 | 16
  • [유머] 동전충을 패야 하는 이유 [11]
  •  | 글유머 | 18.01.19 23:56 | 6
  • [유머] 시나 브로가 뭐예요? [7]
  •  | 듐과제리 | 18.01.19 23:48 | 3
  • [유머] 페미니즘 근황 [11]
  •  | 9784862694379 | 18.01.19 23:40 | 2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