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결국은 청와대가 범인이었음ㅋㅋ

|2018.01.13 00:01|137|643
Screenshot_2018-01-12-23-43-07.png

졸렬하다 문재앙


꼬리짜르기 ㅋㅋㅋ


이게 나라냐


http://m.chosun.com/svc/article.html?sname=news&contid=2018011202550

댓글
  • 크아항01-13 00:06

    쩝쩝 데굴데굴 이미 츙분희 셜명드렸즤안슙니까?

  • 부끄러운지01-13 00:06

    대통령으로 뽕뽑을려고하노

  • 로동신문01-13 00:06

    조선일보 ㅋㅋㅋ

  • 갈래01-13 00:09

    릭값오져

  • 브이테크01-13 00:07

    문재앙 정부의 투트랙 - 존나게 야비하당께

  • 일베l01-13 00:07

    쪕쪕 그건 이미 저희 국민분들이 다 이해하고 계시고요 허허허 됬습니다 그만하시죠

  • 황통령01-13 00:07

    탄핵가즈아....

  • 자애의젖줄기01-13 00:08

    ㅋㅋㅋ

  • 노벨상노무현01-13 00:08

    한편으론 딱하지 않냐....

    대통령에 당선되기까지 얼마나 노력하며.. 수염길러가며..

    온갖 고초와 수모도 다 겪어나가며 선인, 선량한 이미지 만들려고 갖은 고생은 다했는데,

    지상에 강림한 천사님같은 이미지를 만든것 까진 좋았는데..

    막상 대통령에 당선되고 나니까 온갖 욕이란 욕은 다쳐먹으면서 적폐짓거리들은 다하는 바람에

    지금까지 쌓아온 깨끗하고도 선량한 이미지가 깍아먹게 생긴거지 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천사님 이미지는 지키고 싶고.. 자기 지지해주는 개, 돼지들한테는 끝까지

    꽃길만 걷는 모습 보여주고 싶고.. 좋은 모습 잃기 싫은데..

    모순의 모순만 행하다가 종국에는 졸렬甲 이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온갖 치욕과 수모속에서

    하야나 할듯....... 불쌍한 우리 씹쌔끼....

  • 쥐박이목비틀기01-13 00:08

    ㅋ 티비좃 불철주야 존나 까기바쁘네 ㅋㅋㅋ 그래봐야 소용없음 니네가 한짓 똑똑히 기억한다 씨발노무것두랔ㅋㅋㅋ

  • qksksk101-13 00:08

    문재인 대통령이 원인이라늗거지?

  • 신약사주용신01-13 00:08

    기사보도낸 기자들부터 잡아서 조사해야함

  • GAZUA01-13 00:09

    코인충싹다 망했음 좋겠다 진심으로. 걔네가 들고일어나겤ㅋㅋ

  • 앤드류잭슨01-13 00:09

    노짱 아래있으면서 책임 회피능력만 몰빵찍은 이니

  • 운동후 피자 [16]
  •  | 풀친 | 14:20 | 0
  • [유머] 자식농사 망한 애니甲은 이거지.jpg [10]
  •  | ㅎㄴㅋㅌ23 | 14:40 | 1
  • [유머] 박찬호가 말하는 먹튀 시절.jpg [6]
  •  | 쿠르스와로 | 14:35 | 0
  • 김태희보다 더 미인이라 생각하는 배우 [12]
  •  | 안녕하셧쎄예 | 14:25 | 0
  • 붕붕이님 연락이 왔네요, [42]
  •  | 사패산꼴데 | 12:21 | 0
  • [유머] 신비로운 나라 한국.jpg [18]
  •  | 뒤틀린아들 | 14:34 | 0
  • [유머] 일본 진출한 만화가들이 다시 웹툰으로 돌아오는 이유 .jpg [4]
  •  | 소용돌이를~ | 14:32 | 2
  • [유머] 내가 너 처럼 생겼다면...jpg [4]
  •  | 쿠르스와로 | 14:30 | 2
  • [유머] 자식 농사 망한 캐릭터.jpg [37]
  •  | 쿠르스와로 | 14:27 | 2
  • [유머] 중국 삼국시대의 일상 [29]
  •  | 루리웹-222722216 | 14:24 | 5
  • [유머] 역대 좀비 영화 TOP5.tomatoes [33]
  •  | 우멍거지 | 14:23 | 10
  • 펌글노량진 스타벅스 근황.jpg [17]
  •  | Loveholic | 10:37 | 20
  • 곧 다가올 그날 [10]
  •  | 현자타임라떼 | 14:13 | 9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