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한국대표...선발팀 공개.jpg

|2017.09.14 17:37|43|25




1.jpg





2.jpg



눈빛이 정말 비장해 보인다.


사람도 죽일 수 있을만큼



꼭 우승하여 축구, 야구따위보다 인기많은


"롤"이라는 "E스포츠"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빛내주시길바란다...


























'3.jpg4.jpg5.jpg6.jpg

댓글
  • 알론소키하노09-14 17:37

    자칭 아시아원탑 한국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랄쿠키09-14 17:37

    택뱅리쌍이 존나 ㅆㅅㅌㅊ구나 e스포츠에서

  • 썸머고09-14 17:38

    와 저게 사람와꾸냐

  • 시이후로금식09-14 17:38

    얼굴에 조명좀 잘쏴주지 그림자 생겨서 더 우중충해보이네 ㅋㅋㅋ

  • DEFT09-14 17:39

    언제적뱅기야시발

  • 암베는없다09-14 17:39

    페이커 어디갓냐

  • 링고야하09-14 17:39

    진짜 스타프로게이머들은 존잘이었구나

  • 아담사우나오야붕09-14 17:39

    왜 페이커가 없노?

  • 글로리데이09-14 17:39

    고우.............시다..............................

  • 프레데릭쿠드롱09-14 17:40

    스타판이랑 비교되는 이유가
    스타는 그당시 일진 찐따 할거없이 다하는 게임이었음
    그래서 외모 ㅍㅌㅊ 이상에 운동도 잘하는애들 많았는데
    롤은 존나 듣보장르 AOS장르 롤나오기전에 도타 카오스 이런 덕후틱한 장르라서
    씹덕같은생긴 찐따들만 하던겜
    롤이 대박터지면서 원래 그 장르하던 찐다들이 대거로 유입되서 프로됨
    롤에도 ㅅㅌㅊ 와꾸있지만 평균적으로 보면 ㅆㅎㅌㅊ

  • 폴리스라인발포09-14 17:40

    혼모노 한남충새끼들.

    진짜 다 예외없이 몽땅 진짜 ㄹㅇ 좃못이다.

    저얼굴에 6.9라니....ㅆㅂ 존나 불쌍하다.

  • 틀딱개그09-14 17:40

    롤 대회가 흥행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어...

  • 스마가09-14 17:40

    뭐라도 한가지 잘하는게 있다는 게 대단한건데

  • 최저임금인상=자영업자몰락 [6]
  •  | 행주대교~능곡 | 11:42 | 23
  • 5학년때 똥쌋던. [18]
  •  | 강검사.. | 11:33 | 13
  • 썰전 - 유시민 vs MB맨 출신 박형준  [8]
  •  | athanasia | 11:33 | 21
  • 지잡대 단톡 레전드.jpg [33]
  •  | 땅크마스터전두환 | 11:55 | 21
  • 결혼 30년차다. 행복하냐고? [20]
  •  | 엔타로문재인 | 11:52 | 15
  • 주말엔 캠핑이져 [9]
  •  | 레스기릿 | 11:31 | 27
  • 개인적으로 현기차 까는 이유. JPG [19]
  •  | ○대박집 | 11:35 | 28
  • 정진석이 막말한 이유 [5]
  •  | 압셍트 | 11:26 | 19
  • 보건복지부 차관이 한의사협회장에게 건넨 충고 [27]
  •  | 우리민족김정은 | 11:45 | 22
  • 트로피카나를 싫어하는 궁예.avi [3]
  •  | 년째혼자 | 11:32 | 12
  • 피방갔는데 사장이반말하는데 참아야하나요 [14]
  •  | 갤리몬 | 11:29 | 26
  • [중간후기]현직 똥 마렸습니다 흑.JPG [23]
  •  | 아바바바바바바 | 11:18 | 18
  • 다시보는 친박호위무사 8犬 [8]
  •  | 빠르쉐911털보 | 11:23 | 2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