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막차탑승] 지게차 크루다

|2017.09.14 17:09|33|39

어제 술먹고 오늘 늦게 일어나 8시에 인력사무실 갔는데 소장이


지게차 할 줄 아냐고 묻길레 어깨너머로 배웠다니깐


잡부크루 둘 데리고 인천 북항으로 가라네



20170914_140650.jpg





저거 밴딩 다 끝내면 야리끼리 ㅋ




20170914_143006.jpg



20170914_142113701.jpg





오늘 나의 지게차


개인적으로 현다이꺼를 좋아하지만 두산도 뭐 not bad




20170914_142027577.jpg

20170914_142005061.jpg




인증이 빠질 수 없다 이기야





20170914_142902.jpg




마지막으로 우리 크루



일 존나 잘따옴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요리사 아니


지게차 크루수장이다 이기야


좋은 하루 되라 베충크루들아~



댓글
  • 아멜리노통브09-14 14:50

    수장은 ㅇㅂ야

  • 무차별곡슨09-14 16:37

    산업역군 닥 ㅇㅂ

  • 홍어헌터09-14 16:41

    실내에서 움직이는데 디젤 엔진 지게차 쓰는 거 보소 ㅡㅡ
    일반적으로 전기 지게차 쓰는데;;

  • 오늘행복해야겠다09-14 16:44

    저 사진 보아하니 다 나무만 있는데 저렇게 한사발 모아봤자
    1.5T이나 하겄냐
    1T 전기 지게차로 1.5T도 무리없이 들고 다니는데

  • 올타임레쟌드09-14 16:45

    두산 지게차는 후진할때 음악나옴

    현대껀 삐삐 거리고

  • 응슷응게이09-14 16:45

    지게차가 후진합니다 비켜주세요 지게차가 후진합니다 비켜주세요 위험합니다 비켜주세요 위험합니다 비켜주세요

  • 당연하지09-14 16:46

    지게차 진짜 위험해

    지게차 뒤에 어슬렁거리면 안됨

    지게차 10km 주변 접근금지

  • 3000만원09-14 16:48

    방구석서 평생 살아라...

  • 기억폭행09-14 16:54

    8시에도 일을주냐??
    엄청큰 인력인듯

  • 팔년들09-14 17:01

    지게차 기사가 지게차만 하는게 아니더라...



    지게차 수당 10만원더 받나

  • 찐따판별기209-14 17:02

    이래서 어른들이 공부해라 잔소리 하시는거구나..

    먼지 존나 쳐마시겠네..

    이시각 약사들은 에어컨 틀면서 앉아서 핸드폰하면서

    월 세후 350씩 벌텐데..

  • Recessed09-14 17:06

    일단 고등학교때부터 공부를 잘해야...

  • 카더라통신긔09-14 17:09

    노가다 하는 새끼들 좇빨났다고 아주 신나서 올리고 난리났노 ㅋㅋㅋㅋㅋ

  • GFDGSRQZ09-14 17:10

    밴딩이 머냐??



    지게차 저거 일 어때?? 존나쉬움?? 돈은 한 얼마 줌??

  • [유머] 현재 1만 6천원인 예비군 훈련비 '21만원'으로 오른다 [73]
  •  | 아이언맨 마크7 | 23:14 | 0
  • [유머] 버려진 아이가 마녀에게 까부는 만화.MANHA [10]
  •  | 타임트랙 | 23:14 | 0
  • [유머] 너의 딸을 내가 납치했다! 시키는대로 행동해! [26]
  •  | 히포크라테스선수 | 23:07 | 4
  • [유머] [케모노 스포]가방의 찬가는 용기의 찬가! [12]
  •  | 놀치프 | 22:56 | 2
  • [유머] 자충수에 빠진 여자 팀추월 7,8위 결정전 [6]
  •  | 놀러갈께 | 22:53 | 9
  • [유머] 후방]마녀가 왜 유행이냐고? [19]
  •  | 제정신아님 | 22:53 | 10
  • 롱다리. GIF [7]
  •  | 52w | 23:03 | 13
  • 사장님의 요가복. JPG [7]
  •  | 52w | 23:05 | 19
  • 남자 팀추월 주형준.. 기억하고 응원해주세요 [5]
  •  | GumMaru | 23:04 | 5
  • G70 전시차 레전드 [17]
  •  | 피자에빵 | 23:00 | 23
  • [유머] 마녀라 불린 사람 manga. [17]
  •  | @카온 | 23:06 | 7
  • [유머] 일본만 조지러 출전한 올림픽선수.GIF [16]
  •  | Darkwind | 23:04 | 13
  • [유머] 어떤 게임의 초기 기획과 결과물 [22]
  •  | 놀치프 | 23:01 | 16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