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들한테 밥 많이 삽니당. ㄷㄷ

|2017.09.14 14:16|0|52
아래도 썼지만

동생들한테 밥이나 커피 자주 삽니다.

사긴 사는데

"형이 밥 두번 살테니까 니가 한번 사라"

"형이 커피 세번 살테니까 니가 한번 사라"

대놓고 말 합니다.

애들도 웃으면서 얻어먹고 사줍니다.

뭔가 병신같지만 이러면

형으로써 사줘야한다는 뭣같은 가오도 살고

크게 부담도 없네요. ㄷㄷㄷ

"왜 이색히는 얻어만먹고 안사주지?"

하고 담아두지 마시고 웃으면서 이야기하셔요.


9be270d0072d35bf75cccf76b527b87e_WSDYnYqZFcabRFZP7WlzT6Ox.jpg
댓글
  • 오롤롤롤로와조로09-14 14:17

    나: 형이 두번 살테니 너 한번사라 하하

    ???: 아 왜그러세요~하하



    ㅇ,.ㅇ??

  • 【다은】09-14 14:18

    그럼 그날 사주고 안사주면 되죠. ㅋㅋ

  • 우자까09-14 14:17

    내가 밥 살게 한 번만 대 주라~



    이렇게 대놓고 말하는거랑 비슷한거긴한데..



    효과는 좋죠. -_- 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은】09-14 14:19

    대..대줘요? 변태 ㄷㄷㄷ

  • 주위산만09-14 14:20

    술이나 밥 같이 먹어보면 답 나오더라고요. 여자나 남자나 기본이 된 사람들은 감사인사, 다음에 사거나....

  • 【다은】09-14 14:22

    진짜 두,세번 얻어먹고 한번만 사도 괜찮죠. ㄷㄷ



    "아 형, 자즈 얻어먹었는데 오늘은 제가 낼께요"

  • 방랑운객09-14 14:20

    짤속 남녀 그후 어떻게 됐는지 궁금하네요..

  • 【다은】09-14 14:22

    빠는중입니다.

  • ShwanKim™09-14 14:21

    짤 상태가 ㄷㄷㄷㄷ

    사실 저도 주거니 받거니는 많이해요

    근데 대놓고 안면몰수하는 ㅊㅈ들이 많네용....ㄷㄷ

  • 【다은】09-14 14:23

    밥 먹고 그냥 자연스레 혼자 밖으로 나가면



    짜증나죠. ㅋㅋ

  • 난꿈을살고있다09-14 14:22

    4~5명모임에서 "형도 자주 사면 부담돼~"라고 솔직하게 한마디 했던 형..

    지금은 더치페이나 한번사면 한번얻어 먹는정도?로 하니 더 편해지고 더 좋아짐.



    연장자가 무슨 호구도 아니고ㅎㅎ

  • 【다은】09-14 14:24

    뭐 어떨든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게 최고죠. ㄷㄷ

  • [5DMK2]아기밀09-14 14:23

    저희모임에도 항상 사주시는 행님이있는데 점심 먹자고 말하면 항상 혼자내심..;;



    그래서 그뒤로는 행님 비싸거는 행님이 사주지만 점심이런거는 제가 사게 해달라고말했음

  • 【다은】09-14 14:24

    훈훈하네유 ㄷㄷㄷㄷㄷ

  • 의성 달라스 햄버거 [6]
  •  | Lv.5 | 08:53 | 8
  • 이거 사실입니다 [11]
  •  | 건영빠빠 | 08:59 | 2
  • [유머] 형도 나랑 같은 눈을 하고있네 [5]
  •  | 홀리주작 | 08:31 | 5
  • 이방카 드럽게 이쁘네요. [14]
  •  | 샐러드드레싱 | 08:48 | 10
  • 제발좀 디져라 [13]
  •  | 건영빠빠 | 08:53 | 7
  • [유머] 히로아카 일1베 논란...jpg [16]
  •  | 쿠즈모찌 | 08:38 | 9
  • [유머] 性 선진국의 어린이 성교육.jpg [13]
  •  | 뻐큐버스☆ | 08:32 | 29
  • 정의구현 사제단 소속 신부의 엽기적 감금 강간 [17]
  •  | 뮤우즈 | 08:42 | 13
  • 올림픽 근황 [4]
  •  | Lv.5 | 08:40 | 13
  • [유머] 고백 거절해놓고 왜 더 시도 안하냐고 불평하는 사람 [22]
  •  | 이그네이셔스2 | 08:15 | 14
  • 와닫는 이야기 들었음. [5]
  •  | 아반가르도 | 02:10 | 9
  • 일본 컬링 우승 예상 [11]
  •  | 누가넘버쑤리랫 | 08:07 | 12
  • 김아랑♡ [8]
  •  | 플로이드메이웨더 | 01:29 | 18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