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선릉동 알바 3개월하면서 느낀점 (Feat.씹걸레)

|2017.09.14 11:18|42|48
1492090898537.jpg




선릉동 알바하면서 느낀점 종합

1. 사람들이 품격있다.

2.와꾸가 타지역과 비교불가능하다.

3. 마스크 쓴새끼들 존@나 많다.

4. 성형상담/성형이야기/남자따먹고싶다 이야기 등등 알바하는 미개보지년들이 있는봊 없는봊 끌어모아서 성형존나 하고있다. 팩트는 그래도 개씹창허벌창녀새끼. (로그아웃안한 피시방 알바년 카톡/페메염탐)

5.고소녀/꽃뱀충으로 보이는년이 많다. 개씨발개창보지씹허벌년들

6. 마스크안써도 되는 날씬데 마스크쓰고 다니는 여자는 150% 창녀다.

7.마스크+성괴+사투리=1000% 개씹창녀다.
(타지역에서 상경한 원정창녀인듯하다.)
사장이 직접 쟤네 업소?녀(씹창녀)라고 말한애들은 전부 사투리썼다.

1줄요약: 사투리쓰는 촌년이 역삼/선릉/언주/삼성쪽 살고 마스크쓰고 다니면 5000% 개씹창녀다.

개씹허벌 느그 보지속에 커멘드센터 3개들어가도 자리남는 파이썬보지같은 년들아 남자가 우월하다.


설현짱

댓글
  • 피아식별구분불가09-14 11:08

    거기 남자 호빠들도



    많다던데

  • 피아식별구분불가09-14 11:17

    ㅂㅅ

  • 아쪼패쪼09-14 11:09

    삼성동에서 3년째 일하고있는데
    삼성역쪽에는 전부 회사원밖에 없고
    선릉이나 역삼 넘어가야 그런거 보이더라

  • 봊분홍사춘기09-14 11:15

    ㅋㅋㅋㅋ



    포스코사거리를 두고 존나차이나지않냐?



    선릉역먹자골목부터 삼성역 먹자골목까지 ㅋㅋㅋ



    근데 창년들 거주는 이제 거의 대치동으로 넘어온듯

  • 느금띠검은띠09-14 11:16

    논현동도 창녀 많지않냐

  • 왜날?09-14 11:17

    선릉에서 일했었는데 아침 출근길에 츄리닝에 슬리퍼, 마스크쓰고 강아지 끌고 다니는 애들. 낮 점심시간에도 같은 복장한 애들. 밤엔 풀세팅하고 택시에서 내리는 애들 빼박

  • 빌라노바09-14 11:17

    합숙 업소에서 업소녀들이랑 반년 살면서 느낀 특징

    댕댕이를 달고산다 거의 9할로 1인 1마리에서 2댕댕이 달고살고 애견샵을 자주감

    배달음식을 생각보다 많이 시켜먹지않아서 그런가 대부분 밥을 잘함

    폰은 두 개 이상 가지고다닌다 업소 일할 때 폰에는 콜뛰기 번호가 꼭 있다

    아래를 자주 관리해서 일반인 여자보다 청결함

  • 자지보지합체쇼09-14 11:18

    W 있는곳이냐?

  • [유머] 왜 포켓몬 쓰는건지....jpg [35]
  •  | wizwiz | 19:57 | 1
  • 가난이 아이들에게 끼치는 영향  [7]
  •  | 카스피뉴 | 20:24 | 1
  • [유머] " 허세 甲 " [8]
  •  | 하늘하늘 땅땅 | 19:45 | 1
  • 신랑이랑 브라질리언왁싱후기  [10]
  •  | 슈슈베이비 | 20:24 | 3
  • 흔한 커플의 카톡.jpg  [14]
  •  | 사과쥬스 | 20:23 | 2
  • 문슬람 또라이들 김관진 풀어준 판사 해임청원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6]
  •  | 배스홀릭 | 20:25 | 0
  • <펌> 대한민국,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렸다.jpg  [5]
  •  | 범버동자 | 20:21 | 0
  • 한국여자들이 정말 양심이 없는 이유 (약스압) [27]
  •  | 웜퇘지패드립니다 | 20:23 | 2
  • ??? : 대신 고기를 좀 많이 넣어드리려고..... [19]
  •  | 개 내고환 | 20:16 | 0
  • 요즘 여초에서 유행하는 테스트.jpg [19]
  •  | kireikirei | 20:15 | 1
  • 한서희 유아인 저격 하다 역관광 당함 [8]
  •  | 디오이스소 | 17:29 | 1
  • 눈썹이 두배로 생겼어요~~~  [16]
  •  | 이니죠아 | 20:17 | 11
  • 사장님이 힘들어서 포기한 동네 맛집.jpg [10]
  •  | timelapse | 20:07 | 16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