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밥때메 귀가 안들리신다 쓰셨던분?

|2017.09.14 10:54|53|21
그게 올라온지 오래된글인것 같았는데

친구 귀가 귀지로꽉차서 병원가서 올리신다는분

계셨었잖아요 시간이 없어서 바로 못가시고

나중에 같이가서 올린다 하셨었는데

왜 여태 소식이 없으신가요 전 아직도 잊지않고

기다리고있는데 흑흑 ㅠㅠ
댓글
  • 모자란변호사09-14 00:17

    저도 기다리고 있는데...회사원이라 나중에 병원가신다고....그말도 기억하는데....왜안오세여.. 왜.....

  • 덕구씨09-14 00:25

    저 엄청난 녀석이 나올것만같아서 두근두근 하고 있었는데..  왜 안오시는지ㅠㅠ

  • 호접란09-14 00:42

    마쟈여.. 가끔 생각나면 댓글타고 들어가는데... 귀..팠지요? 곧 추석이예여ㅠㅜ

  • quekkoo09-14 01:32

    하 그분 닉언하고싶다구요 (쾅쾅) 어ㅐ안보여줘ㅠㅠㅠㅠ좋은건나누야지ㅠㅠㅠ

  • 탓츄다이스키09-14 02:38

    나중에 연말정산 하려고 그러시나............ 애타는 뷰게인들 마음ㅠㅠㅠㅠㅠ

  • 철사자09-14 08:31

    뭘까... 이 댓글들은... 신기한 세상이다.

  • 봉봉파09-14 09:28

    당사자 아닙니다 기다리시는 동안 눈요기 하시라고...

  • 봉봉파09-14 09:29

    키보드 더러워서 죄송합니다 지금은 바꿨어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 등짝스매셔09-14 09:29

    왜 귀지가 포카칩처럼 보이죠

  • 덕구씨09-14 10:07

    고구마 말랭이 같아요 ㅎㅎㅎ

  • 빛날사람09-14 10:56

    귀지많을 때 이비인후과 가면 약쓰고 녹인다고 들었는데 아닌가요? 그럼 왕건이 못볼듯 ㅜ

  • HaRuSalE09-14 10:56

    지금도 키우나요?

  • 월간소낳다09-14 10:56

    나눔 하시나요

  • 꽁치김치찌개09-14 10:59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beauty&no=116871#memoWrapper89056980

  • [유머] 왜 포켓몬 쓰는건지....jpg [35]
  •  | wizwiz | 19:57 | 0
  • 가난이 아이들에게 끼치는 영향  [7]
  •  | 카스피뉴 | 20:24 | 0
  • [유머] " 허세 甲 " [8]
  •  | 하늘하늘 땅땅 | 19:45 | 0
  • 신랑이랑 브라질리언왁싱후기  [10]
  •  | 슈슈베이비 | 20:24 | 2
  • 흔한 커플의 카톡.jpg  [14]
  •  | 사과쥬스 | 20:23 | 2
  • 문슬람 또라이들 김관진 풀어준 판사 해임청원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6]
  •  | 배스홀릭 | 20:25 | 0
  • <펌> 대한민국,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렸다.jpg  [5]
  •  | 범버동자 | 20:21 | 0
  • 한국여자들이 정말 양심이 없는 이유 (약스압) [27]
  •  | 웜퇘지패드립니다 | 20:23 | 2
  • ??? : 대신 고기를 좀 많이 넣어드리려고..... [19]
  •  | 개 내고환 | 20:16 | 0
  • 요즘 여초에서 유행하는 테스트.jpg [19]
  •  | kireikirei | 20:15 | 1
  • 한서희 유아인 저격 하다 역관광 당함 [8]
  •  | 디오이스소 | 17:29 | 0
  • 눈썹이 두배로 생겼어요~~~  [16]
  •  | 이니죠아 | 20:17 | 11
  • 사장님이 힘들어서 포기한 동네 맛집.jpg [10]
  •  | timelapse | 20:07 | 1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