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라와 국회의원

|2017.09.14 10:49|9|36
원문 : 139106203

15e7b69fb4b40522d.jpg : 마누라와 국회의원

조목조목 반박할 것이없구나
댓글
  • 사막꿩09-14 10:49

    어머어머 이거 여혐 아닌가요? ㅡㅡ

  • ducksang09-14 10:50

    여자 국회의원이면 여혐 따블 ㅇㅈ?

  • 늑대토템09-14 10:53

    마누라가 국회의원이면 따따블 ㅇㅈ?

  • 판토마09-14 10:50

    선택 안했다~

  • 나쓰메소세키09-14 10:50

    내 돈이라는 개념 ㄴㄴ

  • ㅂㅆ09-14 10:52

    모르시나본데

    마누라도 갈아치울 수 있어요

  • For5per09-14 10:52

    말하고자 하는 바가 직관적으로 잘 느껴지네

  • [유머] " 허세 甲 " [8]
  •  | 하늘하늘 땅땅 | 19:45 | 0
  • 신랑이랑 브라질리언왁싱후기  [10]
  •  | 슈슈베이비 | 20:24 | 1
  • 흔한 커플의 카톡.jpg  [14]
  •  | 사과쥬스 | 20:23 | 0
  • 문슬람 또라이들 김관진 풀어준 판사 해임청원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6]
  •  | 배스홀릭 | 20:25 | 0
  • <펌> 대한민국,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렸다.jpg  [5]
  •  | 범버동자 | 20:21 | 0
  • 한국여자들이 정말 양심이 없는 이유 (약스압) [27]
  •  | 웜퇘지패드립니다 | 20:23 | 1
  • ??? : 대신 고기를 좀 많이 넣어드리려고..... [19]
  •  | 개 내고환 | 20:16 | 0
  • 요즘 여초에서 유행하는 테스트.jpg [19]
  •  | kireikirei | 20:15 | 0
  • 한서희 유아인 저격 하다 역관광 당함 [8]
  •  | 디오이스소 | 17:29 | 0
  • 눈썹이 두배로 생겼어요~~~  [16]
  •  | 이니죠아 | 20:17 | 11
  • 사장님이 힘들어서 포기한 동네 맛집.jpg [10]
  •  | timelapse | 20:07 | 13
  • 한양대 총여학생회의 공식입장.jpg [41]
  •  | 나배고파밥줘 | 20:17 | 10
  • 와이프 311하다가 역습당했다 [211]
  •  | 쥬른 | 20:11 | 11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