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에 1천만원 이상 시켜먹었다.

|2017.09.14 05:13|49|77


eve1.jpg

오직 온라인 주문으로 시켜 먹은 것만 1100만원.

일반 전화 주문.


인터넷 온라인 주문이 생기기전에 시켜 먹은 주문.


다 합치면...뭐....


얼만지도 모르겠다.



암튼 각설하고


도미노를 좆나게 먹어 본 사람으로써

도미노 피자 메뉴를 추천해주마.



이것 저것 추천하지 않음


난 단 한개만 딱 골라 찝어줌.



말하기전에

먼저


도미노 베이스 토마토 소스가 바꼈다.


상당히 짜졌다. 상당히.



그래서 기존에 먹던 일반 치즈만 뿌려진 치즈피자는 거의 먹지 못 할 정도로 짜졌고


베이컨 체다지츠 피자도 엄청 짜졌다.


그러니 예전에 시켜먹고 감동 받았던 게이들은 놀라지 마라.


상당히 달라짐.



각설하고 이제


메뉴 추천한다.




"슈퍼슈프림 오리지날 도우" 에

"도미노 치즈 토핑 " 추가

"갈릭디핑소스" 추가


해서 먹어라.





슈퍼 디럭스 피자는 올리브가 좆나게 뿌려져 있어서 호불호 갈리는 반면

슈퍼 슈프림은


단짠담백하고 (파인애플 토핑이 진짜 상상도 못하게 잘 조화댐)


토핑두께 ㅆㅅㅌㅊ에

"도미노 치즈토핑" 추가하면


도우의 거의 2배 두께로 토핑이 온다.

추가 토핑 치즈에 종류가 많은데 그냥 "도미노 치즈" 를 추가해라. 믿고.

받을때 부터 박스가 묵직함이 다름.


이상 끝.

댓글
  • 스트롱제로09-14 05:18

    도미노가 아니라 평생 먹은 피자 다 합쳐도 저 정도 안될것같은데

  • 하남시제천시09-14 05:19

    네다파

  • 황제대중09-14 05:19

    나도 피자매니아라서 존나게 자주시켜먹었고 도미노는 나또한 매시즌 vip였음.

    근데 14년인가 그때부터 도미노 안먹게된 이유가있는데 도미노치즈문제

    도미노를 좋아했기에 뚝뚝 끊어지는 병신같은 좆물 치즈 쓰는 도미노피자를 보고 극대노하여 상담메일도 존나게 보내봤는데

    미국 본사문제라서 한국지사 지들도 어쩔수 없다고 해서. 그때부터 도미노는 접었음.

    피자는 치즈가 생명이야, 근데 씨발 치즈토핑 3번추가해도 개좆물 치즈인건 변함없고 한입베어물었을때 느꼈었던 떡씹는 느낌의

    옛날 도미노치즈맛이 나지않아 .

    그래서 선택한거 피자헛. 요즘도 간간히 시켜먹으면서 vip유지중임.

    피자헛에서 할인 받고 VIP할인 추가받으면 2만원 안쪽 심지어 최저주문요금 15000원대로도 먹기가능.
    (통신사할인 누적포인트할인 쿠폰할인 중복으로)

    그래서 피자헛 추천메뉴는 뭐냐?? 그건 바로 팬피자 - 페퍼로니 OR 치즈 OR 불고기 피자임.
    치즈토핑은 피자헛 특성상 1번만 추가가능하기때문에 1번만 추가해도 옛날 도미노 치즈추가하던 느낌이남.
    그래서 피자헛 자주먹는다.

  • 가나다라마바사제09-14 05:20

    나도 피자 2주에 한번은 먹을정도로 자주먹는데 도미노는 ㄹㅇ 특별할때만먹음 생일이나 중간기말끝나거나 존나비쌈 ㅅㅂ 동네피자 만원이면 배터지게먹어서자주먹는다

  • 황제대중09-14 05:20

    그래서 도미노 먹는다는 새끼들은 개돼지라고 생각해서 존나 무시함.

    디시 피자갤러리에서도 욕쳐먹는게 도미노인데



    13년도 도미노치즈 질감 살려내라 도미노 개새끼들아!!

  • 盧 모티콘 [37]
  •  | 1게2 | 07:11 | 0
  • 출근길 조심 하세요 [3]
  •  | 티이™ | 07:06 | 2
  • 올바른 대한민국 지도.jpg [4]
  •  | 검은피카소 | 07:07 | 2
  • 펌글역대급 수능 민폐녀.jpg [31]
  •  | LG팬 | 17.11.23 14:05 | 3
  • [유머] 샌프란시스코 위안부 기림비 설립.jpg [10]
  •  | 하기와라 유키호 | 03:05 | 1
  • 현 실내온도.jyp [6]
  •  | 1d_mark3「zio」★ | 07:00 | 4
  •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명장면 .jpg [22]
  •  | 노무국자 | 07:00 | 5
  • 베이와치(SOS해상구조대) 2 [0]
  •  | Film KING | 06:56 | 13
  • [유머] 한라감귤의 역대급 복선을 밝혀냄 [12]
  •  | 퍼져나가는역병 | 06:13 | 9
  • 야 수능끝났다 서성한중에추천좀 [1]
  •  | soren12 | 06:51 | 6
  • 감동 대박 진심 아니면 탈퇴할께요 [3]
  •  | 1d_mark3「zio」★ | 06:45 | 7
  • 김어준이 다른 좌파들과 다른 점 [13]
  •  | MIGA | 06:44 | 11
  • 급)용인 수지구 새벽에 눈 많이 내렸나요? [2]
  •  | [33_SLR] | 06:37 | 1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