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충 새끼들도 이제 슬슬 박정희 빠는게 비정상이란건 깨달은듯 ㅋㅋ

|2017.09.14 00:07|132|117

562d937d81009.jpgkNM1lh.jpg




dfc8368e50551adc44e97466d26c53f3.jpg





뭘 좋다고 기어들어와 씨발 홍어새끼들아



자원도없고 기술도없고 인도 불가축천민보다 못살던 미개한 국민새끼들 어떻게든 살려보겠다고



잘살아보세 잘살아보세 하면서 결국엔 oecd20위까지 끌어올리고 세계 군사력 10위안까지 박아놓고



미국을 강력한 우방국으로 만들어 놓으셨는데 좆비린내나는 홍어새끼들이 다 밀어버리고 감자나 심어서 국민들에게 나눠줍시다! 하는 대중이새끼



똥꼬나 빨아재껴? 너넨 씨발 일본순사들한테 잡혀가서 손발톱 다 뽑히고 0.7평 독방에 세워놓고 하루에 물 한컵만 주고 키워도 아까워







댓글
  • 일루베나티09-14 00:09

    뻔한 패턴이지만 그래도 ㅁㅈㅎ는 못주겠다

  • 말라톤09-14 00:09

    이젠 박정희 빠는 것도 안 먹힐 정도로 홍어씹새끼들 ㅈㄴ 많음...

    일베 무너뜨리려고 홍어새끼들 끊임없이 분탕친다.

  • 흷슖턇셵륝럝휦륊09-14 00:09

    이번 제목은 좀 참신했다 ㅇㅂ

  • 번죽인다09-14 00:09

    김사복이 문세광 택시운전수인건 알고 일베하냐?

  • 코볼트노무현09-14 00:09

    삼성과현대의 연결고리

  • 산성동씹선비09-14 00:09

    낚시 ㅁㅈㅎ

  • 1부러맟춤법틀림09-14 00:10

    애국ㅇㅂ

  • 코토미네09-14 00:10

    민주화 왜 이렇게 많아 좆찌릉내 나는 씹홍어 새끼들

  • [유머] 개이쁜 친구 엄마랑 둘만 남아서.pruna [17]
  •  | 망뇌수준 | 14:34 | 0
  • 저는 노키즈존 반대합니다.. [20]
  •  | 해강파파 | 14:36 | 1
  • 인쇄류.gif [6]
  •  | OHLL | 14:34 | 2
  • [유머] 남자들이 환장하는 복장.jpg [14]
  •  | 거리의 스누P | 14:34 | 2
  • 난 호주국자처럼 가슴작은 여자가 좋다. [5]
  •  | 근로자보험 | 14:49 | 1
  • [유머] 여친하고 섹.스 썰 푼다.SSUL [11]
  •  | 소녀전선    | 14:33 | 5
  • [유머] 케모노. 서벌 움짤 모음.GIF [5]
  •  | 無名者 | 14:16 | 2
  • 새벽의 혈투.. 그와중에 어리둥절한 빛아인 외국인팬 [4]
  •  | 노장금 | 14:43 | 5
  • 오늘자 가상화폐 시장 근황.jpg [4]
  •  | DielsAlder | 14:41 | 3
  • 지금 네이버 실검 상황 [4]
  •  | 개 내고환 | 14:39 | 2
  • 친일파는 웃고 있다.jpg [6]
  •  | uipxaexa | 12:48 | 1
  • 메갈 워마드 폐미 씨발년들아 [9]
  •  | 200억건물주 | 14:35 | 7
  • 우리집 아기 데리고 외식할때 [7]
  •  | 레드포스트 | 14:21 | 1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