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만원 짜리 노트북

|2017.01.12 22:23|91|36

c8b18280340703a2aff26059403a4c65_CvhMv3B6qfRsIWqMdZLSuN7ucS.jpg


자세한건 위 동영상을 봐라

21인치 커버 모니터



Acer Predator 21X

i7 7820HK

지포스 1080 두 개

1TB SSD + 1TB HDD

64GB 램

21인치 커브드 2560x1080 120Hz

8.8 키로


8999불 = 1188만원 (세금포함)


우리 통게이들 이런거 다 하나씩 있지?

댓글
  • 불꺼진재01-12 22:28

    1200만원짜리로 좆비전을 하네 씨발 처돌았나

  • 짱깨존나싫어함01-12 22:28

    3년은 거뜬하겠네

  • 가성비매니아01-12 22:28

    아 저거 찌개받이로 사용중이다 이기

  • 우리동네성감대장01-12 22:28

    똥비젼 ㅋㅋ

  • 머기업회사원01-12 22:28

    위 사양 데탑이면 얼마쯤인지 써줄사람???

  • 불꺼진재01-12 22:29

    500은 잡아야함

  • 일베노믹스01-12 22:28

    9킬로면 휴대의 의미가 있나
    그냥 데탑사고 말지

  • TWlCE사나01-12 22:29

    저걸 누가삼. 저가격으로 데스크탑을 몇대를 맞추겠다

  • 서울명문숭실대생01-12 22:29

    1200만원은 무슨 ㅋㅋㅋ..



    150만원으로 견적 맞춰도 현존하는 모든 게임 4k로 풀옵가능



    그래픽 일하는거 아니면 ㅈㄴ 사치~~~~~~

  • 프랜티스01-12 22:29

    21인치 ㄷㄷ

  • 메갈녀01-12 22:29

    존나 비싸네 저돈으로 컴터 맟추면 1080 4슬라이에다가 4k모니터까지 살 수 있을텐데

  • hex123401-12 22:29

    그냥 데탑 200정도에 맞추고 나머지

    1000만원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해주는게

    낫지 않노?

  • 팔공산신숭겸01-12 22:29

    요트나 비행기 1등석에서 게임질하려는 씹덕 재벌 3세용이네.

  • 자지모리장단01-12 22:30

    엥 이거 여행갈때 케리어에 하나씩 가지고 다니는거 아니냐?

  • snack01-12 22:30

    일체형 데스크탑이네

  • 테이저건 학생아버지 청와대에 민원 넣겠다 [42]
  •  | 느끼한조식 | 01:37 | 2
  • 일본......학교 급식 모음.....jpg  [23]
  •  | 개리g | 01:40 | 1
  • 백승석 경위는 이제 끝났나요? [6]
  •  | 소주좀주소 | 01:23 | 0
  • 1시간전 필리핀 계엄령 내려짐 [44]
  •  | qqaq1234 | 01:36 | 1
  • 항항 질경련 [34]
  •  | 김낄려비 | 01:33 | 1
  • 28살 아재 혼술 안주 맨들었다 [44]
  •  | 감자땡크부릉부릉 | 01:30 | 0
  • (자작)(초스압)개드립 빅 빌런 전통주맨 [2]
  •  | 갈돼지 | 17.05.23 22:57 | 1
  • 우리에게 충격을안겨줬던 영자이야기를 아시나요?  [6]
  •  | 깜장a | 01:31 | 0
  • [유머] 가상 아이돌의 선구자와 개척자 [7]
  •  | 후레쨩과 신혼생활 | 01:19 | 1
  • 린드버그 홈피에 올라온 문재인 대통령.jpg  [9]
  •  | 사닥호 | 01:26 | 2
  • 핰ㅋㅋㅋㅋㅋ 방금 친구랑 통화하는데  [11]
  •  | 웃기는세상 | 01:26 | 1
  • [유머] 오산 피카츄 아빠 " 청와대 민원 넣겠다 " [14]
  •  | 태양별왕자 | 01:10 | 3
  • 김무성 노룩패스.gif  [23]
  •  | 사닥호 | 01:24 | 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