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고양이의 재회.

|2017.01.12 22:05|51|83
다리를 다쳐 아기를 친정에 보낸 작성자예요
저를 못난놈 눈빛을 발사하던 그 요망한것을 데리고
이사를 했지요

이사하고 나서 울고 불고 적응을 못해 저는 또 난감했고
잠을 못잤고 대체 왜 그러는지 몰라 속이 탔어요

댓글
  • 또롱랑또01-12 16:18


    그리고 아기가 이사한 집에 왔어요 엽때용 할머이 나와용

  • 또롱랑또01-12 16:19


    저는 다리가 아직 안나아서 아기를 잡으러 뛸수가 음써요 울 딸은 신나게 말썽을 피우다 끌려가고 고양이 새퀴는 하염없이 창문 밖 보면서 웁니다

  • 또롱랑또01-12 16:20


    둘째는 여기가 내가 지배하는 새로운 집이군 하면서 아주 빨리 적응을 했어요..

  • 또롱랑또01-12 16:21


    아주 팔자가 늘어짐요

  • 또롱랑또01-12 16:22


    아기가 올때만 제 근처에 머물러요 지 똥냄새가 완전 개꾸린 주제에 아가 똥냄새 정말 싫어하는데도 아가가 반가워서 와서 기저귀 가는거 호위를 합니다

  • 또롱랑또01-12 16:23


    그리고 서열이 내려가면서 어떻게든 사열을 찾고자 급습을 계획하지만 야 다 보여..

  • 또롱랑또01-12 16:24


    거기 있는거 안다니까?

  • 또롱랑또01-12 16:24


    들키고 망연자실...

  • 또롱랑또01-12 16:26


    뭔가 마음에 안들지만 이제 꽤 안정기가 다가왔어요

  • 또롱랑또01-12 16:27

    자꾸 가스렌지 위에 올라가는데 다리가 아파서 말리러 가면 ㅋㅋ 이미 다른 말썽 핫플레이스로 옮기고 난 후예요 서글픕니다..

  • 또롱랑또01-12 16:30

    사진을 찍고 싶은데 요즘 카메라 거부하세요.. 매일 지들 방에서 잡니다 안방은 집주인이 자는곳이잖아요 거기서 이불속 들어가서 주무세요 진짜 얹혀살고 있어요..

  • 또롱랑또01-12 16:32


    등산하다 찍은거 같죠..? 저희 집 뒤예요 날 풀리면 다이소표 방충망 도배를 해야 되겠어요 집 밖에 개가 있는데 첨봤는데 검은 소인줄 알았어요 엄마네 식구인데 다리 나음 인사시켜 드릴께요 다리 조심하세요 ㅠㅠ

  • 제주이민이꿈01-12 17:53

    어서 완쾌 하세요~

  • 나비꼬랑내♥01-12 19:34

    아가도 냥님들도 넘넘 예뻐요^^빨리 나으세요~

  • 토르의 감춰진 무기 포착 [11]
  •  | 커피맛팬티 | 15:03 | 0
  • 허경영 요약 [24]
  •  | 국민걸레자인이 | 15:14 | 1
  • 사무라이와 선비 일화 [2]
  •  | deadfool | 15:09 | 5
  • 가장 좋아하는 스타를 만났을때 feat 댕댕이 [3]
  •  | TODAY | 15:07 | 2
  • 비트코인 '고교생 사기극' 사이트 '1000만원에 팝니다' [2]
  •  | 솔로리스트 | 15:05 | 4
  • 한국은 우간다보다 성평등이 떨어진단말예욧!!!! [3]
  •  | 김기말고사시즌 | 15:01 | 0
  • [유머] 미안해, 지금은 누구와도 사귈 수 없어.jpg [17]
  •  | wizwiz | 15:03 | 5
  • [유머] 쓸데 없다고 하셨는데 그 기능을 넣은 이유가 뭐죠?? [24]
  •  | 천해춘향 | 14:53 | 7
  • 1000원짜리 주말  [15]
  •  | 복면딸왕 | 15:06 | 6
  • 비트코인...ㅋㅋㅋ 계속 내려갑니다 ㄷㄷㄷㄷ [10]
  •  | 친절한샤드씨 | 14:56 | 13
  • 여시 고소 레전드.jpg [19]
  •  | 의심병걸린내여친 | 15:08 | 13
  • 햄최몇 학창시절 [30]
  •  | 김테리우스 | 14:33 | 6
  • 일베간 못사는 집안을 보고 우리 집안 특징 Best 3 [62]
  •  | 노무현담당일진 | 15:00 | 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