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놈들 반기문한테 빨대 꽂았네요

|2017.01.12 21:49|54|59

지금 공항 도착 소식 전하는데

1. 지지자들 모인거 크게 보여주고

2, 공항철도 이용했다

3. 직접 생수를 사서 마셨다

4. 표도 직접 끊었다.

5. UN 총장으로서 자신이 한 업적 : 진취적이고 세계적인 어쩌구 저쩌구 염병

이 븅신들 아직 정신 못 차렸어요
아니..차릴 생각이 없어요

욕좀 하겠습니다.

씨발새끼들



댓글
  • HUT01-12 21:40

    234는 나도 할 줄 아는데.....?

  • 예날01-12 21:40

    아나.... 씨벌... 욕이 또 저절로 나오네. 아니 무슨 유치원생 처음 표 끈어 보는거 처음 물 떠보는거 처음 지하철 타보는거.... 뭐  예능 찍냐? 나이가 몇살인데 그딴거 가지고 홍보하고 지랄이야. 진짜 유치원생이 그런거 했으면 기특하기라도 하지. 유치 찬란해서 못봐주겠다. 반기문 저사람도 그래. "쫌 이딴것좀 하지마!" 라고 해야 하는거 아냐? 그리 똥꼬 햝아 주면 좋으려나?

  • 나비향01-12 21:44

    지난 10년 언론이 저지른 추악의 댓가를 치룰곳은 케벡수와 엠빙싱이죠.. 한국이 후퇴하는 데 지대한 공을 세웠죠.. 언론이 제대로서야 되는 데 그 역활을 못했고 이제 그 책임을 물을 시간이 옵니다..

  • 19층식충이01-12 21:47

    반기문, 물 1병 사면서 인천공항 아수라장 https://www.youtube.com/watch?v=5V4tmLwUETQ 이 영상 보시면 여기저기서 사람들 짜증내고 가관도 아닙니다.

  • 잠안자01-12 21:47

    명불허전 kbs. 채널 돌리다 공영?방송 채널을 봤는데요 ㅋ 가짜뉴스 어쩌구하길래 좀봤어요(종편과 팟캐보기도 바빠 잘안보는 방송이었죠) 와 그런데  제가 알던 훼이크뉴스랑 완전 다른 내용에 깜놀!? ㅋ 직접보시고 판단하세요 kbs  치시고 가짜뉴스 치시면 엘리자베스 밑에 안희정지사 얘기 나옵니다 오우 ㅋ 그다음 뉴스 제목은 학자금대출의 늪 ㅋ 세탁하는건지 ㅋㅋ 아직도 kbs는 맛이간것도 모르는듯 ㅋ 고소하시려면 고소하세요 kbs 수장님 ㅎㅎㅎ

  • 검은고냥이01-12 21:48

    너넨 정말 정권 바뀌면 케ㅂㅅ 소리 나게 다 찢어 발길거야 쓰레기 방송

  • 눈팅러31501-12 21:50

    3. 직접 생수를 사서 마셨다 4. 표도 직접 끊었다. 그럼 일반인 할배가 지 손으로 해야지 누가 해줘야 하나?

  • 계속 안에싸  [8]
  •  | 자게noob | 18.04.24 23:29 | 54
  • 캬.....존나 멋있다 [4]
  •  | 개드립차단기능이용자 | 18.04.24 23:46 | 7
  • [유머] 소전] 성우장난.jpg [18]
  •  | 녹오 | 18.04.24 23:17 | 25
  • [유튜브 주의] 친숙한 카튜사 [4]
  •  | 여혐은진리야후 | 18.04.24 23:45 | 9
  • 똥꼬쑈들어간 TV조선 [24]
  •  | 쟁반짬뽕 | 18.04.24 20:46 | 34
  • 수산시장.gif [8]
  •  | 야야이것봐 | 18.04.24 23:45 | 27
  • 승리 라멘집 근황 feat.후쿠시마 [67]
  •  | 노무현속으로 | 18.04.24 23:54 | 45
  • 아이돌[트와이스] 이래서 쯔위쯔위 하는구나.jpg [26]
  •  | 대발이 | 18.04.24 11:44 | 45
  • 대한항공 죽이기 이거 기획 된 거 같다. [91]
  •  | 옹앙잉옹 | 18.04.24 23:42 | 26
  • 조현민 애미애비한테 존나게 쳐맞겠네 [36]
  •  | 건개지원팀 | 18.04.24 23:42 | 30
  • 우울증 카페 여자 만나는 팁 [123]
  •  | 금은수저라행복 | 18.04.24 23:41 | 66
  • 세월호..'시신' 냄새로 더듬어 수색 잠수사들 [5]
  •  | PPAP아재 | 18.04.24 22:55 | 30
  • 어릴적 집집마다 있던 게임기 [13]
  •  | ★잇힝 | 18.04.24 23:28 | 23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