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주변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jpg

|2017.01.12 21:38|88|100

심상치않음1.jpg심상치않음2.jpg심상치않음3.jpg심상치않음4.jpg심상치않음5.jpg


노무 심심하다


빨리 일이 터졌으면 좋겠다.

댓글
  • 하오찌우부찌엔01-12 21:39

    내년에 하자 올해까지면 예비군끝난다고!!!

  • 운마운전면허실격01-12 21:39

    ㅁㅈㅎ 병신 글

  • Stringer01-12 21:39

    전쟁나면 민방위도 총들고 전투하냐?

  • 아이카01-12 21:39

    레일건으로 미사일 격추시험 하는거심?

    보고싶다

  • 즐라탄과포그바01-12 21:39

    중국새끼덜 청일전쟁 중일전쟁 아편전쟁 다 개털리고다녓으면서

    이제는 미국한테까지 털리고싶은듯 ㅇㄱㄹㅇ

  • 사이다환자01-12 21:39

    ㄹㅇ너무심심하다 봄에 전투한번가자 시발

  • 후하힣후핳01-12 21:40

    인생 망했는데 전쟁이나 났으면 좋겠노

  • 운마M2출타01-12 21:40

    시발 일단 나 탈출부터하고 일터져라

  • 빛광자핵주자01-12 21:40

    북한 밖에 안 남은 건 FACT!

  • 익명cd47c901-12 21:40

    하... 이런 나라에서 살고 싶다 ...........

















    전쟁나라,

  • [유머] 자기 기 세다고 하는애들 특징 [6]
  •  | 가련 | 14:16 | 0
  • 몇년뒤.......이세계물은 이렇게!  [7]
  •  | 막장법사알파 | 14:41 | 0
  • [유머] 여기가 모텔이야? [5]
  •  | 가련 | 14:15 | 1
  • 메로나 신제품 [9]
  •  | 한우우둔 | 14:35 | 2
  • [유머] 미국 여자 교도소 [34]
  •  | 인벤와우저 | 14:11 | 4
  • 방송NG가 너무 웃겨서 통과된 장면 ㅋㅋㅋ.AVI [12]
  •  | 베르통헨 | 18.06.17 16:08 | 2
  • ??? : 어휴 미필새끼들 디져라 [6.12mb] [17]
  •  | 황희 | 14:24 | 1
  • [유머] 유기견 발견.gif [11]
  •  | 됐거든? | 14:09 | 2
  • KIA기아 타이거즈 팬서비스 ㅎㄷㄷ.gif [63]
  •  | 리버풀러브 | 14:13 | 1
  • "젊은이들이 자유당 지지 안하는건 당연" [19]
  •  | 김테리우스 | 13:19 | 9
  • 제니 이쁘네요... [11]
  •  | 그래도좋니? | 14:09 | 10
  • 대운지의 서막이 열렸다 븅신새퀴들ㅋㅋ [23]
  •  | 금지돠경호 | 14:38 | 10
  • 니콘의 기술력. GIF [16]
  •  | 52w | 14:17 | 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