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식당] 아다 땟다.pasta

|2017.01.12 21:36|74|36

ea4271db3a4dfb6b913921e5b7c8a003.jpg

안녕 게이들


오늘 점심 에


미군 부대 안에 있는


터틀코브 라고 레스토랑? 식당 에 갔다 !!


뷔페 가 좋다고 하더라고






일단 손인증은 없다 같이간 사람이 4명이나 있어섴ㅋㅋ 일밍은 좀 겁나서


미군부대 안에 식당 은 진짜 분위기가 후덜덜하더라


매일 백반집이나 업체 식당 같은거 먹으러 다니다가..ㅋㅋㅋ




따로 주문 으로 음식 시켜서 먹을수 있고


그 음식먹을땐 샐러드 바 이용할수있다고하네



우리는 걍 매일바뀌는 뷔페 + 샐러드 바 먹었음


가장 기본 이라더라





테이블 안내받고 인당 음료수 하나씩 선택하고 바로 ㄱㄱ


일단 소심하게 한장찍어봄 슈발 내바로뒤에 미군 들 쩍 벌리고 지들끼리


뻑 어쩌고 뻑 저쩌곸ㅋ 시불 ㅋㅋ


20170112_124601139.jpg

아쉽게도 오늘 흑형은 못봄 ..ㅠㅠ





20170112_124600730.jpg

오늘 메뉴는 파스타 더라 우측부터 일반면 넓은면 펜네 미트소스 토마토약간매운소스 크림소스 야채볶은거? 미트볼 치킨커틀릿


더 잘찍어야되는대 한손에 접시때매 슈발 미안하다





20170112_124557797.jpg

그 바로 옆에 양송이스프? 통 하나 있고 바로 샐러드 아 사진으로 보니까 ㅋㅋ 안나왔는대 맨우측 구녕에 계란 존나 많더라 ㅆㅂ 천조국 새끼들 역시


계란막 바스라진거? 미군이 존나 퍼서 샐러드 만들더라곸ㅋㅋ 따라해봄 ㅋㅋㅋㅋㅋㅋㅋ


일반적 우리나라 무한리필집같은 샐러드 바 랑 다르더라 뭔가 실질적으로 먹을만한?것 들만 둔듯 야채도 이상한거 없고 걍 양상추 ?로메인? 이랑


콜리플라워랑 길쭉하고작은옥수수 피망등등 코울슬로 참치 올리브 할라피뇨 등등 ㅋㅋ






20170112_124602029.jpg

솔직히 처음 담을때 많이 담으면 한국사람 좆같이 볼거같아서 미군들 먹는거 보니까

진짜 사람마다 다른것도 있지만 존나게 내가 푼거보다 더 높게 퍼서 먹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대 야채를 많이 먹더라 새뀌덜 덩치 장난아니더라

그래서 자신감 있게 막 담았다 ㅋㅋ


미트 소스랑 약간 매운소스 에 위에 핫소스 더 뿌렷음 ㅋㅋ 치킨커틀릿 위에는 치즈가루





20170112_124559265.jpg


같이간 형 접시도 한번 찍어봄 ㅋㅋ











20170112_124559895.jpg


한접시 더먹엇다 ㅋㅋ 이번엔 크림으로다가 미트볼 따로 계속 뜨겁게 익혀지는대 진짜 너무 맛잇더라 크기도 크고 살살 잘라 먹어야 먹기 더 좋을정도









20170112_124558400.jpg

마늘빵 은 먹기 좋은 크기 이거 계속 피자 굽는기계 축소판? 같은거로 계속 구워지더라 ㅋㅋㅋ 막 구워진거 먹으니까 너무맛잇더라


오늘 미군들 보니까 어떤애는 와서 저 빵을 큰접시에 존나 담아서 스프랑 먹고나가는 애도 있고


샐러드만 미친놈처럼 볼? 에 산처럼 쌓아서 먹는애도 있더라 ㅋㅋㅋㅋ




846351a028e2379290663a9d1cd3d0e4.jpg

오늘 진짜


너무 재밌엇다 다음에 는 bbq 플레터? 인가 머시긴가 고기 나오는 날도 있다던데 메인이


그때도 찍어서 올려봄 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라 게이드라~


댓글
  • MC무쿤01-12 21:37

    저거 보니까 한국군대는 레알 ㅄ이다

  • 긍까01-12 21:37

    모모노기 카나 좋아하냐 첫짤 카나노

  • 5성01-12 21:37

    ㅅㅌㅊ

  • 고윤하악01-12 21:37

    나도 어렸을때 일반인인데 미군부대에서 밥먹은기억나는데

  • 오빠의가득함01-12 21:37

    돈내고 먹는거냐

  • 리니지마스터단계01-12 21:37

    어휴 씾발 그냥 가족중에 한명있어서 쳐들어간거구만 군관련은 개뿔이 지랄ㅋ덩을싸요

  • 盧브라01-12 21:40

    ㅋㅋㅋㅋㅋㅋㅋㅋㄱ심술게이노!!

  • 슨두부운지01-12 21:38

    손인증 못해서 ㅁㅈㅎ

  • 위상노즈도르무현01-12 21:38

    게이야 모모노기카나 존나좋아하노ㅋㅋ



    근데 카나가잘먹나?

  • 우으응??01-12 21:38

    미군들중에는 근육질 진게이들 없냐 ?

    막 시발 존나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눈 마주치면

    요~뽀이~ 찡긋!

    이지랄 떨면서 혓바닥 존나 낼름거린다던데.

    근육질 흑백형 3인조가 내앞에서 길 틀어막고 그지랄떨면 그자리에서 개지릴듯 시팔.

  • 아이비아이01-12 21:38

    막짤 여친?

  • 기지X새부X운지01-12 21:39

    ㅋㅋㅋㅋㅋ진해기지갓구만 여기 맛있지

  • CityRevl01-12 21:39

    막짤은 여자친구냐?

  • 블랙스톤펀드01-12 21:39

    그거암? 미군은 경비업무 현역군인들 안시키고

    민간인 경비원 고용해서 경계시킴

  • 왁자지껄왕잦이털01-12 21:40

    맛있겠다ㅜ

  • 터키는 무슨 나라일까? 터키인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사나? -2 [19]
  •  | 염산빨고히죽 | 05:41 | 1
  •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하자마자 사인한 정책 [44]
  •  | 진동해머 | 05:40 | 0
  • 법원 집회 다녀왔습니다.  [4]
  •  | 우리가넘이가 | 05:40 | 1
  • 북녀결혼정보회사 하지마라. [27]
  •  | 왕토끼고추 | 05:35 | 2
  • [유머] 나 거시기가 좀 가려운데 긁어줄래?.jpg [6]
  •  | 루리웹-0699026792 | 04:47 | 1
  • 일베간 여승 사건 댓글들보고 광우병당시 [18]
  •  | 마라파피야스 | 05:21 | 3
  • 벌레든 커피 먹고 아들 생긴 썰.jpg  [14]
  •  | 10년만에 | 05:17 | 0
  • 혼모노를 본 초아.gif [29]
  •  | 뻑무현 | 05:13 | 9
  • 외국인들이 따라하는 호랑나비)유튭 [0]
  •  | 될 놈 | 05:15 | 0
  • 45일만에 외출한 박근혜 [28]
  •  | 지식을탐독하다 | 05:07 | 3
  • 80-90년대 대한민국.jpg [19]
  •  | 지식을탐독하다 | 04:49 | 6
  • 신창원 신고한 as기사가 현명한 이유 [16]
  •  | 빠르게운직여요 | 04:48 | 6
  • 저격은 뭍히면안된다 불법알바새끼야 [15]
  •  | 행순머치 | 04:45 | 2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