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게새끼들은 왜 자꾸 영역침범하냐

|2017.01.12 21:30|156|19

다운로드.jpg

●짤게 = 드립치고 노는곳

●정게 = 정치글 올리는곳

사이트 운영자가 구역을 나눠줬으면 좀 지켜라 씨발년들아

짤게와서 하는짓이라고는 기사복붙만 하면서

방구석에서 키보드질하는 주제에 존나 애국자인척 하지마라 역겹다.

전쟁나면 싸우러 가지도 않을 꼬추도 안서는 늙은이 새끼들이

맨날 하는 소리가 북진통일ㅋㅋ 그전에 꼬추부터 세우길 바란다.

내가 옳고 니가 홍어다 왈가왈부하기전에 규칙부터 지켜라.

정치병이 좌좀처럼 아주 심각하게 걸려가지고

자기만 정치에 관심이 있고, 자기만 나라 걱정하는줄 앎.

다른 사람들도 다 생각이 있다. 씨발년들아

먹고살기 힘든 세상 잠깐잠깐 웃긴글, 참신한 드립보려고 오는 사람도 있는데

자꾸 정치이야기만 들먹이지 말란 말이다.

짤게는 노는곳이다. 씨발년들아


북괴 3대세습 개새끼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개씨발새끼

전라도 개새끼

호남출신 사람들은 뽑지말며, 뽑더라도 절대로 요직에 앉히지 말라

댓글
  • 드론109001-12 21:34

    글쓴새끼 가입일 : 2016-12-07 17:15

    이게 일베현실이다. 일베에 정치글 흡수안시키면 이렇게 된다.

  • 드론109001-12 21:34

    글쓴새끼 가입일 : 2016-12-07 17:15

    이게 일베현실이다. 일베에 정치글 흡수안시키면 이렇게 된다.

  • 노무고통슨01-12 21:35

    원래 정치글 간간히 올라왔어

  • skyboyyo01-12 21:36

    아따~오늘~일베충 제대로 만나부렀소 ㄹㅇ나 내일 목포에 가서 한잔 제대로 찌끄러 부러야겠소 ㅇㅂ

  • 노뽑01-12 21:37

    짤게에 정치글이 없으면 좌파 우파는 왜 가름??
    개대중 노무쿤을 좌빨이라고 깜?? 깔 이유도 없는거지 병신샊끼야
    김정은은 왜깜??

  • 아이스커피샷01-12 21:38

  • inficamp01-12 21:37

    ㅃㄱㅇ들 분탕치는데가 짤게라 그렇다.
    정게에는 끼기 어렵고,
    짤게에서 분탕질하는 ㅅㄲ들 저격하느라 구지 글을 올린다.

  • 페레로공작01-12 21:38

    짤게도 정치글 쓰는 새끼들 많다 ㅋㅋ 갓카가 어쩌니 저쩌니 ㅋㅋ

  • 태영호st01-12 21:39

    정게새끼들 또 탈출하냐? 할배새끼들 다시 집어쳐넣어라

  • [유머] 개꿀잼 최면.jpg [13]
  •  | 흔해빠진 도둑놈4 | 15:50 | 1
  • [유머] 유게의 무씨무씨한 인종차별 드립.jpg [16]
  •  | 후쯔! | 15:46 | 0
  • [유머] 일본 배박이 VS 중국 배박이.jpg [5]
  •  | GP01 | 15:40 | 0
  • "또 오민석 판사입니까?" [11]
  •  | 쭈꾸미맨 | 15:16 | 0
  • 문학구장 롱다리녀..... 여초반응.........jpg [34]
  •  | 페미충OUT | 15:56 | 8
  • 네X버 주작질 인정. [11]
  •  | 훌렁출렁 | 14:45 | 0
  • [유머] 킁가킁가.jpg [1]
  •  | 닉네임에대한철학적인고찰로정한닉네임이다 | 15:37 | 1
  • [약후방] 피자 가게에서 피자를 주문한 커플. [4]
  •  | 솔로리스트 | 15:52 | 0
  • (정말마지막)썸녀 고백하려고 하는데 괜찮겠죠...? [36]
  •  | WASD2 | 15:48 | 1
  • 미국교도소 아동성범죄자 [10]
  •  | 좋아좋아아주좋아 | 14:15 | 1
  • 어떤 자전거 (有) [6]
  •  | 크래아 | 15:42 | 2
  • [유머] 충격) 최근 메이플 스토리 작화 근황 .jpg [9]
  •  | SEGA♥MIKU[자택경비원] | 15:35 | 0
  • 여대생하고 좀 놀았으면 어떠냐 [35]
  •  | Rosicky | 15:56 | 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