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덕 괴롭히는 만화

|2017.01.12 21:27|54|60
159831d54fa499aec.jpg

댓글
  • 전도하는사람01-12 19:49

    제목에서 괴롭힌다는 오덕이 우리인건 아닐까요? 씨발

  • 구스라구스라01-12 19:53

    좆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질투는나의힘01-12 20:07

    없다는...

  • 해태타이거즈01-12 20:44


  • VistaPro01-12 21:01


  • 로우레스01-12 21:31


  • 까라멜01-12 21:31

    저런 말투 쓰는 사람이 어디있냐능! 한심하다능!!

  • 현기증난다01-12 21:32

    !

  • 녹차맛딸기01-12 21:32

    닥쳐 작성자분아 당신은 날 화나게했어

  • 으아 이건 지렸다 ㄷㄷㄷ [3]
  •  | DAL.KOMM | 05:50 | 3
  • 오뚜기 저승라면  [12]
  •  | 사랑이랍디다 | 05:59 | 1
  • 플랜다스의 계.  [7]
  •  | 붉은십자군 | 05:47 | 3
  • 가즈아~~ [1]
  •  | 쉐도우킬러 | 05:32 | 1
  • 재인아... 정은이가 대화조건으로 80조 요구했단다!!! [12]
  •  | 김치ssibal | 05:41 | 5
  • 비트 코인 단톡방 [0]
  •  | DAL.KOMM | 05:30 | 7
  • 인천으로 오면 안되나... [4]
  •  | DAL.KOMM | 05:18 | 3
  • 대리운전 8000원 순대국밥 정식 ㅍㅌㅊ? [45]
  •  | 무뇌우동사리 | 05:19 | 9
  • 빗코 그래프보소 [3]
  •  | sirii | 05:08 | 8
  • 대박난 걸그룹 건물주들.jpg [51]
  •  | 제육볶음매니아 | 05:17 | 15
  • [유머] 쿠냥공주 ☆★ [10]
  •  | 이것이 유열인가 | 04:03 | 3
  • [유머] '창'녀 누나들 [11]
  •  | 여긴 패러렐월드 | 03:25 | 6
  • 자는거 포기하고 날새고 출근해야겠네여 ㅎㅎ [1]
  •  | St.Martin | 05:02 | 1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