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성형한 여자 걸러야 하는 이유.reason

|2017.01.12 21:22|104|54
Screenshot_20170112-211229.png

ㅓㅜㅑ...



http://m.news.naver.com/read.nhn?sid1=102&oid=055&aid=0000494118&cid=883574

댓글
  • 메이져리그01-12 21:28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 손흥민맛고추01-12 21:27

    가슴성형한년이라 뇌가없나 저걸왜 모유로물려 병신같은년 ㅉ

  • ㅑ기분좋다!01-12 21:27

    와 무섭노

  • 서피스북01-12 21:28

    성형한 사람들은 주민등록증에 써놔야된다

  • 도깨비공유01-12 21:28

    가슴수술하면 저게 문제가 아냐 존나 성감대로서의 기능을 못해 가슴수술한년 존나게 빨아도 흥분 잘안함

  • 신기한호남사전01-12 21:28

    콩심은데 콩나고 실리콘심은데 실리콘 나오노

  • McCree01-12 21:28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후지와라사쿠라01-12 21:29

    징그럽네....

    가슴 성형한 년들 완전 오염된 괴물 아니냐?

  • 체킄카드01-12 21:29

    근데. 모유먹은 애기가 나중에 지능이 더높냐?

    울엄마는 누나년은 모류 난 분유 먹엿는데 지금와서 지능차이가 크다 ㄷ ㄷ

  • 사는게고민01-12 21:29

    나 의젖 개좋아하는대 씨발 아 의젖년 을 영어로 뭐라 쳐야하냐 아 의젖 개흥분 오늘 딸감 추천

    받는다

  • 탈라도베충이01-12 21:30

    ㅓㅜㅏ

  • [유머] 역대급 제목학원 .jpg [13]
  •  | 무메이 | 16:22 | 0
  • [유머] 죽어버린 똥꿉친구를 살릴 수 있는 방법 [10]
  •  | Stratos 4 | 16:16 | 0
  • (•̤̀ᵕ•̤́)૭ [10]
  •  | 데이터네트워크 | 16:29 | 0
  • [유머]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살 수 있는 생물들 [10]
  •  | 멋진대머리 | 16:14 | 0
  • 우병우 화이팅 고화질 보고 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 [11]
  •  | 보직군영아포칼립 | 16:29 | 1
  • 초대박 예감, 신형 "종북 쓰레기봉투" 등장.JPG [11]
  •  | 에이켸이포티 | 16:28 | 2
  • [유머] 하청으로 다져진 한국의 작화 능력. [20]
  •  | 땅수저 | 16:14 | 2
  • 유아인)) 여초카페도 정신멀쩡한곳은 있나보다 [17]
  •  | 마오쩌둥씹쌔끼 | 16:28 | 3
  • 떡볶이집 가격 ㄷㄷㄷ [6]
  •  | 회상(回想) | 16:06 | 2
  • [유머] 메갈이 뭡니까?.jpg [3]
  •  | 따부랼 | 15:30 | 1
  • 요즘 지하철 기관사들의 고충 [8]
  •  | 시계열분석 | 16:23 | 1
  • 호주XX.Grim [33]
  •  | 금홍어금홍어 | 16:24 | 1
  • 강형욱 훈련사 결혼 7년만에 득남.jpg  [11]
  •  | 예능게시판 | 16:20 | 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