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발톱 9년 모았다

|2017.01.12 21:20|317|44

손톱발톱이 꽤 많이 자라서 오랜만에 손발톱 가다듬는겸 자랑겸 올림


20170112_203015.jpg


골고루 펴놓으면 a4한장 채울듯

근대 애덜이 계속 뭉친다 아마 옛날에 물어뜯던 버릇있어서 갈고리처럼되서 그런듯


20170112_202638.jpg


한줌 쥐고 흘리면 기분 개 ㅆㅅㅌㅊ


20170112_203440.jpg


자일리톨 통에 담았었는데 꽉차서 통옮김

크고 누런건 발에 껍질뜯은것

지금은 금연중인데 예전엔 담배안에 손톱몇조각 넣어서 폇음 지금생각하니 존나아깝네

댓글
  • 힝힝행행흥힝힝01-12 21:30

    요게로 가라

  • 순실가카고우시다01-12 21:30

    하 씨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혜성 민족tv 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  | 보지에내꼬추를 | 12:36 | 0
  • 노량진 공시생 jpg [36]
  •  | 박판대 | 12:36 | 1
  • 니네 '차이나는 클라스, 문정인편' 봤냐? [11]
  •  | 졸부스타일 | 12:27 | 4
  • 기사공부하다 터졋노 ㅋㅋㅋㅋㅋ (feat. 머중이) [31]
  •  | 노봉이통닭 | 12:21 | 3
  • 나라에 북한 빨갱이 새끼들 존나많네 [20]
  •  | 니면상에펀치 | 12:20 | 1
  • 죽은 개새끼 능욕하는 홍준표.jpg [55]
  •  | 매일치킨가능 | 12:15 | 13
  • 자한당 이런법안좀 추진한거를 좀 홍보하면안되노 [41]
  •  | Mc승만 | 12:05 | 5
  • 탈원전하는 또 다른 이유 [35]
  •  | 하루노사쿠라1 | 12:00 | 12
  • 길고양이가 뱀선물해주고 갔다!! [71]
  •  | 운지저장소1 | 11:56 | 19
  • 100일동안 똥만 존나 싸질러 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
  •  | 좉이나까드셈 | 11:54 | 18
  • 블랙핑크 리사 성형전 ㄷㄷㄷ [78]
  •  | 6XES | 11:53 | 28
  • K9은 진짜 최고였음.sull [30]
  •  | 웃음주는게이 | 11:47 | 23
  • 네덜란드 공주님은 주작이다. [15]
  •  | 7HAH771 | 11:44 | 17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