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게에서 정치글로 ㅇㅂ 가는 법"

|2017.01.12 20:47|115|68

네다.png틀.png




응 네다틀



틀니새끼들떔에 작성글 확인하는 버릇생김

댓글
  • 보지폭파범01-12 20:49

    ㅇㅂ 망했네..

    할베가 25렙

  • 매드막스01-12 20:49

    25 "짤게에서 정치글로 ㅇㅂ 가는 법" 20 newimage
    [레벨:5]보지폭파범
    20:47:11 88
    24 다같이 소리질러~~~~ 45 image
    [레벨:5]보지폭파범
    2016-10-05 364
    23 요즘 아이돌 특징.gif 172 image
    [레벨:5]보지폭파범
    2016-05-16 529
    22 똥꼬충은 주거도 대 275 image
    [레벨:5]전다홍
    2016-03-17 365
    21 전라도까는 글 쓸때 특징.jpg 77 image
    [레벨:5]앙타츠마띠
    2016-01-09 341
    20 아다 특징.jpg 447 image

    이넘이 그동안 싼 글임.

  • 문낙어지01-12 20:49

    정치글 아니라서 괜찮은데?

  • 문낙어지01-12 20: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민혁01-12 20:49

    저새끼 11월인가 12월에 정치글 일베졸라올라오더니 요즘뜸하네 ㄱㅇㄷ

  • 서클마법사01-12 20:49

    정치글 못써서 심술났음ㅋㅋㅋㅋ 얼굴 씨뻘게지고 ㅂㄷㅂㄷ떨면서 눈물 글썽글썽 할듯ㅋㅋㅋㅋ

  • 레닷01-12 20:49

    일베때문에 여혐보다 틀혐이 더심해질려고한다
    앞으로 내앞에보이는 틀딱충 노땅 꼰대새끼들은 철권통치로 다스릴필요가 있다

  • 미쿠ㆍ하츠네01-12 20:49

    ㅇㅂ

  • 신조선책략01-12 20:49

    네다홍 척결이 우선아니노??초심 잃지 마라이기

  • 소리벗어01-12 20:49

    이제고렙도 틀로 몰아가네 분탕졷같은새키들

    이런글이.벌써 몇번이나 올라오네

  • 레카연임통일만세01-12 20:49

    씨발 닉도 현태할베로 젊은사람 코스프레하고있음



    소름돋네 진짜

  • 황혼의비룡01-12 20:50

    ???

  • [유머] 전 여친의 복수 [20]
  •  | 인벤와우저 | 21:20 | 10
  • 중국인 조선족 리즈시절인듯 ㄷㄷㄷㄷㄷㄷㄷ.jpg [18]
  •  | 착착진행중 | 21:29 | 2
  • [유머] 국산 무료 구피 무제한 분양.jpg [38]
  •  | Mig. | 21:18 | 5
  • [유머] 논란의 '그 엘프 만화' 미번역본에 나오는 상황.jpg [17]
  •  | 아앙아앙하앙 | 21:17 | 2
  • [유머] 이세계 엘프만화 근황.jpg [88]
  •  | 하얀물감 | 21:15 | 1
  • [유머] 방탄 소속사에 고소당한 언냐들 ㅋㅋㅋㅋ [24]
  •  | 전↗ 복↘ | 21:13 | 2
  • 경기 3분만에 콜롬비아 퇴장 현재 일본 PK기회.GIF [50]
  •  | 알펜하임 | 21:22 | 8
  • [유머] 일본에서 귀신과 마주치다.png [25]
  •  | 분뇨의 쌍검 | 21:00 | 6
  • [유머] 로리 여우신 만나는 만화 [7]
  •  | 루리웹-7235907280 | 20:44 | 12
  • [팩트나옴] 물에 빠진 김부선 구해주고 뺨맞은 주진우 .. [7]
  •  | 레인샤워 | 20:14 | 14
  • 카가와 신지, 콜롬비아 상대로 PK 선제골 [13]
  •  | 오아시스 | 21:18 | 14
  • 발암주의) 차량 스티커 갑 오브 갑 [15]
  •  | 프랜치토스트 | 21:15 | 16
  • 왜 창조론은 틀렸는가? + 일베간 창조론글 저격 [68]
  •  | 양념치킨먹고싶더 | 21:15 | 1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