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닥에 놨었다니깐?

|2017.01.12 20:44|208|46

news_1399093707_435916_m_1.gif


치킨이 사라졌다고 씨발년아

<script src="chrome-extension://hhojmcideegachlhfgfdhailpfhgknjm/web_accessible_resources/index.js"></script>

댓글
  • 소리벗어01-12 20:47

    이래야 일베잼인데.시발 분탕졷같은새키들

  • 다함께노무현01-12 20:47

    글쓴새끼 씨발 옛날 드립 비슷하게 배껴서 일베왓네
    예전에 어떤게이가 지하철에 비둘기 들어와서 일베갓엇는데
    또 어떤게이가 저 사진 이용해서 일베갓엇음

  • 틀니와검버섯01-12 20:47

    원숭이 씨발년아

    바닥에 놓은게 버린거야 병신아~~ㅋㅋㅋㅋ

  • 시간과정신의방01-12 20:47

    ㅋㅋ 차기대통령 박원순 서울시장님은 이유불문 문답무용 무조건 닥치고 ㅇㅂ다 이기야!

  • 딲좋딲01-12 20:47

    틀딱글없으니 꿀좸이고 일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업풀샤01-12 20:47

    와 타이밍베 진짜 오랜만에 본다.. 시발 존나 신선할 정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딱들은 절대 이런 거 못함

    예전엔 이렇게 티키타카처럼 드립 주고 받는 거 존나 많았는데..

  • 우국충정애국지사01-12 20:48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젖들어절벽임쏜다01-12 20: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ㅂ 타이밍 ㅇㅂ

  • 현대물리학01-12 20:48

    타이밍베 ㅋㅋㅋㅋㅋㅋㅋ

  • 노무라현노무현01-12 20:49

    스토리텔링 ㅇㅂ

  • 안녕하니노01-12 20:49

    와 이런거 존나 오랜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쿤이까맣쿤01-12 20:49

    일베는 타이밍이야

  • [유머] [코노스바] 메구밍 영창의 비밀 [14]
  •  | 청야회류 | 20:17 | 0
  • 껌삼키고 방귀끼면 안되는 이유....jpg [0]
  •  | 좋은vibe좋은밤 | 20:30 | 2
  • LG 마켓팅 [3]
  •  | NTR | 20:29 | 0
  • BTS 이번 드랍마이크 리믹스 Ver 영어가사(원래 한국어)에 대한 반응 [7]
  •  | 세르피잔 | 20:22 | 0
  • [자작/스압] 집에서 데낄라로 '마가티타' 만들기 feat_프로즌마가리타 [1]
  •  | 제정신은건강에해롭다 | 20:18 | 0
  • [유머] [코노스바] 제일 긴장감 넘친 장면 [33]
  •  | 코토하P. | 20:07 | 0
  • [유머] [코노스바] 개빡쳐서 팩폭하는 카즈마 [27]
  •  | 코토하P. | 20:01 | 0
  • [인디/홍보] 모바일 게임 SRPG '던전워커' 출시했습니다!  [55]
  •  | 라크헨 | 20:26 | 0
  • [유머] 왜 포켓몬 쓰는건지....jpg [35]
  •  | wizwiz | 19:57 | 1
  • 가난이 아이들에게 끼치는 영향  [7]
  •  | 카스피뉴 | 20:24 | 6
  • [유머] " 허세 甲 " [8]
  •  | 하늘하늘 땅땅 | 19:45 | 3
  • 신랑이랑 브라질리언왁싱후기  [10]
  •  | 슈슈베이비 | 20:24 | 5
  • 흔한 커플의 카톡.jpg  [14]
  •  | 사과쥬스 | 20:23 | 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