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CG가 없던 시절 배우의 실감나는 연기

|2017.01.12 20:18|12|34

공기압축 장치를 이용해 화살을 진짜 쏴

연기가 아닌 진짜로 공포에 질려버린 미후네 토시로

 

 

촬영이 끝난 후 토시로는 빡쳤지만

일단은 참고 귀가 후 술을 마시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빡침이 차올라 결국

술김에 구로자와 감독의 자택으로 가서

산탄총으로 난동을 부렸다고 한다.

 

 

댓글
  • 루리웹-872285606701-12 20:20

    그 와중에 연기력을 유지하는게 대단하네

  • 개노가다01-12 20:20

    존1나 많이 쏘네 ㅋㅋㅋㅋㅋㅋ

  • 빡친사람Luna01-12 20:21

    CG 없이 마지막에 목에 화살 관통하는건 어떻게 찍은거지

  • 아헤가오Death01-12 20:22

    마술에 쓰는 트릭 같은것을 이용했다고 들었음

  • mangshall01-12 20:28

    무서워서 못 보겠다

  • 칼 리코01-12 20:35

    우리나라도 남진이였나? 베트남인거 어디서 영화찍다가 레알 베트콩인가 나타나서 영화 소품 총으로 전투 벌였다던데....

  • 2기주의자01-12 20:35

    진짜 쐈다해서 마지막 목나갈때 진짠줄.....

  • 343길티스파크01-12 20:36

    매드맥스

  • 343길티스파크01-12 20:36

    CG가 있는 시절

  • 343길티스파크01-12 20:37

    이쪽은 연기하는걸 까먹을 정도임 ㅋㅋ

  • RODP01-12 20:38

    우리나라는 휴전이후 영화에 6.25 때 남은 무기를 잘 사용했다는 이야기가 있지.

  • 나ek01-12 20:41

    왜 요즘 일본영화는 이 때보다 더 구려진거지

  • 아헤가오Death01-12 20:44

    저때 최고의 전성기이자 황금기를 찍고
    거기에서 더 이상 발전을 하지 못한 것이지

  • 평안남도01-12 20:43

    이 일화 들었을 때 벽에만 맞는 줄 알았는데 몸에도 졸라 많이 맞음. 저게 단 한 발이라도 얼굴에 맞았더라면 ㅎㄷ ㄷ

  • ☆Gufa★01-12 20:43

    거미의 성 좋은 영화지. 재밌게 봄

  • <축구> 현재 중국 창사 스타디움 경기장 밖 상황이라는데ㅎㄷㄷㄷㄷㄷ [15]
  •  | 주토피아4652 | 16:50 | 4
  • 러시아 평범녀의 한국생활 [10]
  •  | 니보다커 | 16:48 | 4
  • [유머] 엘프가 숲속에서 사는 이유 [29]
  •  | 카후우★치노 | 16:42 | 5
  • [유머] 곽정은 : 콘돔 끼고 했어야지 [15]
  •  | 카후우★치노 | 16:41 | 9
  • IS 7살 소년 유니폼 안에 자살폭탄 충격 [10]
  •  | 다시태어나면석유왕 | 16:38 | 4
  • [잡담] 사람들이 의외로 모르는 스케일링의 진실 [20]
  •  | 낫게이 | 16:26 | 4
  • 30억 연봉 썰.jpg [7]
  •  | 일면사냥꾼 | 16:43 | 6
  • [유머] [케모노/약스포] 자파리까페 시작했습니다. [9]
  •  | 뀨꺄머신 | 16:24 | 1
  • [또 재업] 박ㄹ혜씨 구속을 원하십니까 [2]
  •  | 깜빵가자닭근혜 | 16:46 | 0
  • 단종된 차중에 갑오브갑은.. [10]
  •  | 시발개소리작작좀 | 16:35 | 4
  • 대인배 VS 소인배 [12]
  •  | 아싸가 | 15:18 | 3
  • 세월호 리본 구름의 정체?? [22]
  •  | [♩]알꽁알 | 16:38 | 5
  • 세월호 인양 왜 지금인가 - 뽐뿌펌 [6]
  •  | 눈치껏해라 | 15:12 | 3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