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낮은 글이라고 말하는 게이를 알아보자

|2017.01.12 20:32|225|32

ㅇ.png

이런 글을


ㅇ1.png


수준 이하글이라고 하시는 대단하신 27렙분이 계셔서


얼마나 수준 높은 글을 쓰셨을까?



ㅇ2.png



캬 27렙을 한결같이 정치글 그것도 기사 갖고와서 쓰신분이시네


존나 양질의 글을 썼다 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 Angel두환01-12 20:37

    씨발 글쓴목록 보니깐 토나올라고 함

  • 보지폭파범01-12 20:37

    http://www.ilbe.com/9289164472

    이새끼도 한번 봐바라 ㅋㅋㅋ

  • 클럽헌터01-12 20:37

    27랩 지식인
    글쓴놈 못배운 병신새끼
    ㅇㄱㄹㅇ

  • 대격변01-12 20:37

    지런 새끼들 밴때려야함

  • 11111qqq01-12 20:38

    ㄹㅇ

  • 소리벗어01-12 20:38

    일베미쳐가네 나라판엎는거랑 똑같네

  • 아오아하렘01-12 20:39

    .




    그래서 저글이 수준 높은 글이라고?? 물타기 지리구요ㅋㅋㅋㅋ

  • 젊은김대중의슬픔01-12 20:40

    좌표 열어라

    1렙이라도 떨어뜨려야지

  • 부산에 왔는데 제대로 된 음식... 먹고 싶습니다. [21]
  •  | 촤르르맨 | 08:21 | 0
  • 광화문 댄스 일게이 애 아니냐? [32]
  •  | 야쿠르뜨 | 08:33 | 0
  • 남자는 3초이상 눈을 마주칠수 없다! [6]
  •  | 사건번호2016헌나1 | 08:24 | 0
  • 댕냥닥추 [1]
  •  | 냐하 | 08:24 | 1
  • 오늘 저녁에 벨로스터 특종 매물로 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23]
  •  | 재규어를타는과학자 | 17.09.23 23:38 | 1
  • 2017년 저는 무엇을 찍어왔을까요? [20]
  •  | 말년에폭설 | 17.09.23 22:51 | 2
  • 여초 카페에서 분석한 안철수.jpg  [4]
  •  | 나이스넘버원 | 08:23 | 1
  • [유머] 공산당이 싫어요 해봐! [5]
  •  | 로리즈마★이리야 | 07:59 | 2
  • 정치김제동은 저런거 다 떠나서 [59]
  •  | 이게야구네 | 00:09 | 1
  • 김광석 관련 지식인 소름돋는 댓글.jpg [18]
  •  | 시스이베 | 08:16 | 7
  • 여의도 2세 리스크? ㄷㄷㄷㄷㄷ  [0]
  •  | 고릴라뽀S | 08:11 | 8
  • 부랄 친구 태국 여친 보도썰 . Ssul [46]
  •  | 운지왕홍운지 | 08:12 | 20
  • 어제 홍대 HOT-T 고객 불만족 [0]
  •  | 딘~윈체스터~ | 07:58 | 4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