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스타1 인공지능 근황.jpg

|2017.01.12 20:06|11|42

aoegame-20170112-200306-000.jpg

 

불리하니까 드랍걸음

이젠 AI도 인성질을 하는 시대

댓글
  • 느그이름은01-12 20:08

    옴닉이또

  • 미나01-12 20:09

    유저도 해상도 늘리는 핵 쓰네

  • Reve01-12 20:07

    진짜냐 시발ㅋㅋㅋㅋㅋㅋㅋ

  • 루리웹-10845331601-12 20:07

    저거 홍진호 아니냐?

  • 루리웹-10845331601-12 20:08

    인성질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파이다마01-12 20:08

    근데 드랍거는 게 뭐야

  • Reve01-12 20:08

    알트탭하고 딴짓하면 상대방이 아무것도 못함

  • 동굴이야기의후속작이보고싶다4.01-12 20:08

    옛날 블쟈겜은 상대와 연결이 끊기면 저런 대기시간이 있었어

  • 동굴이야기의후속작이보고싶다4.01-12 20:09

    근데 그게 끊기는것뿐만 아니라 딴거에도 반응해버려서

  • 스파이다마01-12 20:10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한 거 아니냐 AI ㅋㅋㅋㅋㅋㅋㅋㅋ

  • taruu01-12 20:08

    장하다 김저그

  • 느그이름은01-12 20:08

    옴닉이또

  • 미나01-12 20:09

    유저도 해상도 늘리는 핵 쓰네

  • 세이햐01-12 20:11

    해상도도 저렇게 늘릴수잇나보네 요즘은

  • 오마이 현황 6/27 20:07현재 15,046/ 향후 추세  [6]
  •  | 오뉴놀숲 | 22:51 | 3
  • 새전북신문 내일자 만평ㅋㅋㅋ  [11]
  •  | zane14 | 22:50 | 0
  • 손석희가 꼭 봐야 할 짤.  [11]
  •  | 라이너스담력 | 22:50 | 4
  • [데이터주의]레스토랑스 미친 개 병신들ㅋㅋㅋㅋㅋㅋㅋ [12]
  •  | 샛별 | 22:45 | 0
  • [데이터주의]레스토랑스 미친 개 병신들ㅋㅋㅋㅋㅋㅋㅋ [12]
  •  | 샛별 | 22:45 | 0
  • 일본의 목공소 '더 마사오' [3]
  •  | 천지패황권 | 22:45 | 6
  • 아버지가 편지를 남기시고 여행을 가셨네요.. [24]
  •  | 탑기어봉 | 22:28 | 1
  • 조작 가담한 이유미 남동생은 왜 조사안함?  [6]
  •  | 파주똥강아지 | 22:42 | 0
  • 일본의 목공소 '더 마사오' [3]
  •  | 천지패황권 | 22:45 | 2
  • [유머] 양심도 없이 화내는 복학생 [3]
  •  | 숭늉숭늉해 | 22:40 | 3
  • 와 일본 경제가 확실히 살아나고있군요.ㄷㄷㄴ [10]
  •  | Nero328 | 22:37 | 3
  • 채굴 그래픽카드 한장요약 [4]
  •  | 에스에이 | 22:40 | 5
  • [유머] 이빨 존나 잘 터는 로봇.jpg [20]
  •  | 후쯔! | 22:32 | 6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