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내에 계신 어르신들~

|2017.01.12 20:18|89|63
55d27dc601fe79bcdab8.jpg

양로원 가기 전에 마지막 짜장면이다

먹고 꺼져 씨발 틀딱새끼들아

댓글
  • 권ass01-12 20:19

    정게로 가자 좀 ㅁㅈㅎ

  • 호우날두01-12 20:19

    홍어>>>>>>>>>>>>ㅌ

  • 이름없는자.01-12 20:19

    틀니들 오늘 화력 개지리노

    정게탈출 ㅆㅅㅌㅊ

  • 일본한량201-12 20:19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문재인 저건 뭔 생각으로 저딴 발언한거냐 ㅋㅋㅋㅋㅋ

  • 응민주화줄게01-12 20:19

    짜장면 드립은 볼때마다 ㅁㅈㅎ다

  • 포준아01-12 20:19

    2플에 50베? 단톡 작작 해라 ㅁㅈㅎ

  • 스타빠돌이01-12 20:19

    ㅇㅂ 가는거봐라 ㅋㅋ 홍어새끼들 화력 오지네

  • 슨탈린그라드군인01-12 20:19

    ㄹㅇ 전부 좀 뒤져버렷으면

  • 꺼져라빨갱이새꺄01-12 20:20

    빨갱이 좀비를 정화하지 못한다면

    짤게는 진심으로 정게에 사죄하여야 한다



    빨갱이 좀비 씨발련들아

    개정은 씨발련아



    니에미 퉷ᆢ



    ㅁㅈㅎ 처 머겅

  • 나으아조시 정주행 완...;; [2]
  •  | Lv7.꽃보다오크 | 05:58 | 6
  • 흔한 스티븐 스필버그 인터뷰 중甲. [1]
  •  | 공짜는없다. | 06:09 | 6
  • [유머] 만든지 7년이 다되가는 만화.. [10]
  •  | 칼토마 | 05:44 | 8
  • 가슴 사이즈별 1인칭 시점.jpg [0]
  •  | 콜린스코빌드 | 06:12 | 13
  • 효도르 전성기 시절 [3]
  •  | 모로스 | 06:05 | 9
  • [유머] 빠르게 다가오는 뱀 [12]
  •  | Adult | 04:54 | 10
  • 요즘은 전기 기타도 블루투스 되나요? [5]
  •  | Lv.5 | 05:52 | 11
  • 신고삼업) 대한민국 최악의 생태 교란종 [2]
  •  | 지오메트리 | 01:21 | 17
  • 콘서트 화면 크기가 [0]
  •  | Lv.5 | 05:42 | 14
  • 라이젠2는 직구하는게 더 싸네요 [0]
  •  | DAL.KOMM | 05:42 | 17
  • (묻재업) 나쁜놈들이 아니라 그냥 악마임 feat.DalChang [7]
  •  | 내통령은간첩 | 05:53 | 10
  • 미국은 번호판 안다는듯.. [1]
  •  | Lv.5 | 05:28 | 19
  • 독일의 게임 규제 [0]
  •  | 모로스 | 05:37 | 1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