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주요대학교 단원고 특별전형 입학자 명단

|2017.01.12 20:00|225|40


bdd27c2a25976ec853ac1d4b0afa97f9.png

사용자 지정 1.png

af1ee10fb1615baaab24f614db3ac5a7.jpg4c23efe7d929bbe149f37ad5e3372b1c.jpg




이미지에 있는 해당학교 학과 학생들은 동기들중에 같은이름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동일한 이름 학생이 있으면

죽은 학생들 대신 열심히 공부해서, 이전 졸업생대비 월등하게 높은 수준 대학교를 입학한 그들을 응원해주자...

댓글
  • 포크나이프스푼01-12 20:20

    인문/사회학과들은 빡쌔게 하면 티는 안 날듯. 그런데 외국어....외대 영어 일어 ㅋㅋㅋㅋ 수업 해보면 진짜 확 티날듯.

  • 조선소 용접게이다! [38]
  •  | 거식증환자 | 12:39 | 1
  • 전혜성 민족tv 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  | 보지에내꼬추를 | 12:36 | 1
  • 노량진 공시생 jpg [36]
  •  | 박판대 | 12:36 | 2
  • 니네 '차이나는 클라스, 문정인편' 봤냐? [11]
  •  | 졸부스타일 | 12:27 | 7
  • 기사공부하다 터졋노 ㅋㅋㅋㅋㅋ (feat. 머중이) [31]
  •  | 노봉이통닭 | 12:21 | 4
  • 나라에 북한 빨갱이 새끼들 존나많네 [20]
  •  | 니면상에펀치 | 12:20 | 1
  • 죽은 개새끼 능욕하는 홍준표.jpg [55]
  •  | 매일치킨가능 | 12:15 | 13
  • 자한당 이런법안좀 추진한거를 좀 홍보하면안되노 [41]
  •  | Mc승만 | 12:05 | 6
  • 탈원전하는 또 다른 이유 [35]
  •  | 하루노사쿠라1 | 12:00 | 13
  • 길고양이가 뱀선물해주고 갔다!! [71]
  •  | 운지저장소1 | 11:56 | 19
  • 100일동안 똥만 존나 싸질러 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8]
  •  | 좉이나까드셈 | 11:54 | 18
  • 블랙핑크 리사 성형전 ㄷㄷㄷ [78]
  •  | 6XES | 11:53 | 29
  • K9은 진짜 최고였음.sull [30]
  •  | 웃음주는게이 | 11:47 | 25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