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골반에 컴플렉스 가진 ㅊㅈ들이 꽤 있더라구요ㄷㄷㄷ

|2017.01.12 19:53|0|39

예전에 만나던 ㅊㅈ 들 중에서

2명이 허리잘록에 골반이 크고 다리는 얇은 스타일이었는데

두 명 다 골반에 컴플렉스가 있다고 가리고 다니더라구요.
그래서 첨엔 잘 몰랐었어유.


맞는 옷도 잘없고 보기도 안좋아보여서 골반 돋보이지않는 옷만 입는다고 ㄷㄷㄷ


그래서 남자들이 골반을 최고로 친다고 컴플렉스는 커녕 장점인줄 알아라 얘기해줘도

그래도 골반 큰게 싫다고 하더라고요ㄷㄷㄷ
댓글
  • 일루왕 너이쉐킹01-12 19:54

    ㅎㄸㄸ

  • 모카라01-12 19:56

    가슴큰거에 콤플렉스 가진 ㅊㅈ들도 꽤 됩니다ㄷㄷㄷ

    나이 어느정도 먹고 그게 장점임을 인식한 후에도 드러내지는 못하더군요ㄷㄷ



    골반큰 ㅊㅈ들의 경우는...골반이 크다 라기보단 스스로를 하체비만..이라고 인식하는 경우들이 많더란..

  • angoango01-12 19:57

    다리는 둘다 가늘었어유ㄷㄷ 그냥 골반이 돋보이는거 자체가싫다고ㄷㄷㄷ

  • 모카라01-12 19:59

    이게 남이 보는것과 본인이 인식하는건 차이가...ㄷㄷ

    다리가 문제가 아니라 본인은 하체가 크다 라고들 인식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게 남이보기에나 장점이지 본인이 느끼기는 옷사입기도 불편하고 조금만 잘못입어도 부해보이고 뭐 여튼ㄷㄷ그렇다더란..

  • OHLL01-12 19:57

    가슴 크고 골반 크고 하면 사람들 쳐다보고 여자들이 시기해서 싫어하죠

    근데 골반이랑 허벅지랑 잘못생각하고있는 여자들도 많다는거 ㄷㄷㄷ

  • 고등어.01-12 19:59

    ㅊㅈ들 보는 시선은 남자들이랑 다른듯



    ㅊㅈ들끼리는 엉덩이 큰거 별로 안좋아함



    엉덩이 작은거 부러워 하더란

  • 내맘의모양01-12 20:01

    심지어 서양여자들도 한국여자 엉덩이 작은거를 부러워 하더군요.

  • ongomaster™-웹퍼01-12 20:04

    가슴이랑 골반이랑 같이 조화가 되야죠...

  • 뉴욕시계탑01-12 20:05

    전 여친 허리24, 골반36이였는데, 옷이 없어요 맞는 옷이 엄청 스트레스라네요. 시중 판매 하는 옷 입어도 핏이 안나오니

  • [유머] 실제 게이가 말하는 퀴어축제.jpg [35]
  •  | wizwiz | 20:18 | 0
  • [유머]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 없어..... .gif [14]
  •  | 언노운 네비림 | 20:08 | 2
  • 기호2번 홍준표!!! [3]
  •  | 동물이좋아용 | 20:45 | 0
  • 일본의 만화잡지 소년 점프의 독자 연령대 근황 [5]
  •  | 디안 | 20:38 | 2
  • 인종차별 당하는 흑인 [13]
  •  | 우라라라라 | 20:31 | 2
  • [유머] 투표를 위해 1740km를 날아온 한국승려 [7]
  •  | 갓겜젤다찬양해 | 19:31 | 1
  • 문재인 "GMO 유전자 조작 식재료 금지"관련 맘카페 댓글  [3]
  •  | 스카이락 | 20:41 | 0
  • 현실고증 개쩌는 VR게임.gif  [11]
  •  | 이웃집돌쇠 | 20:29 | 5
  • 한국전쟁 유족회 1,453명, 민주당 문재인 후보 ‘지지선언’  [7]
  •  | 봄의천국 | 20:24 | 1
  • 고양이가 오뎅먹는것도 용납할 수 없는 아저씨  [19]
  •  | 밤만쥬빵 | 20:24 | 3
  • 가게 못 맞힐줄 알았네요..ㅋㅋ [16]
  •  | 미래를바꾸자 | 20:24 | 9
  • 홍준표 문재인 버릇없어 해명 (有) [19]
  •  | 얌냠이 | 20:24 | 4
  • 송은정 페북, <소수자에 대한 응원과 지지 이유가 무엇인지 아는가?>  [10]
  •  | 언제나마음은 | 20:22 | 0
☆Today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