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진짜 동맹은 4개국뿐 이라던데...

|2017.01.12 19:39|0|53

http___images_slideplayer_com_24_7267860_slides_slide_1.jpg



미국의 NSA 감청 시설 서버를 배치한 5개국(미국 포함) 중

영국,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 이렇게 4개국

나머지는 진짜 동맹이라고 보기보단 그냥 NATO에 묶인 상호이해 그룹군이라고...;;

정말 인가요? ㄷㄷㄷ
댓글
  • 내맘의모양01-12 19:41

    왕좌의게임 서세이의 대사 기억 안나세요?



    "우리빼곤 다 적이야"

  • EverydayPhoto01-12 19:47

    그거 남동생 라니스터랑 한말이던가요?

  • 내맘의모양01-12 19:47

    조프리와 대화

  • 또루또01-12 19:43

    같이 놀 레벨이 아닌거 아닐까요 ㅋㅋ

  • 얌냠이01-12 19:44

    프랑스 독일이 빠지고 뉴질랜드가 포함된거 보면 레벨은 조건이 아닌거 같음.

  • Hermann\'s01-12 19:44

    동맹은 같이 가는거.. 우리는 꼬붕..ㅡㅡ^

  • 만사가구찮타~!01-12 19:44

    당연하죠 다 영국 구릅인데

  • 마지막싶새01-12 19:45

    이스라엘 없네여

  • 얌냠이01-12 19:45

    이스라엘은 프랜들리군에 포함...동맹보다 못한 존재...;;

  • 짭조름한고래밥01-12 19:48

    뉴질랜드는 유니언잭 들어갔다고 저기 낀건가요??

    저기낄 레벨은 아닌거 같은데..

  • if(..)Randy01-12 19:49

    영연방국들은 동맹을 넘어서 배신할리 없는 운명공동체로 보는거죠....

    그외에 동맹국이 있는거고... 우호국이 있는거고, 비우호, 적국이 있는거고...

  • 진짜보살얘길해줄께  [6]
  •  | 대박이아빠 | 09:35 | 0
  • 갓카 근황.jpg [9]
  •  | 절므니 | 09:39 | 1
  • 성관계중 (특정 요구 거부한) 여자친구 폭행 가수 아이언 유죄 [9]
  •  | 杰山 | 09:25 | 13
  • 소개팅 ㅊㅈ와의 대화. [9]
  •  | 핫세루 | 09:14 | 6
  • 대프리카 츠자 [10]
  •  | 언제나푸름 | 09:09 | 8
  • 이언주 근황 [7]
  •  | 블러드본 | 09:07 | 4
  • 문화리얼 정말 안 보길 잘했군요 .gif [15]
  •  | KOSE | 04:23 | 13
  • [유머] 인류 역사상 가장 완벽한 피규어 프로젝트.jpg [13]
  •  | 흔해빠진 도둑놈4 | 09:13 | 7
  • 방금 새끼 좆냥이 주운 게이인데 큰일났다.drop [70]
  •  | 감성돔 | 09:24 | 6
  • 민심 근황.gisa [47]
  •  | 바나나버네너 | 09:20 | 8
  • 학식계의 고든램지.jpg  [5]
  •  | 끄얼러러러 | 09:21 | 8
  • 강아지 들이 고개를 갸우뚱 하는 이유  [10]
  •  | 하루가가면 | 09:18 | 6
  • 타 조기축구회로 이적하려는데 단장이 붙잡는다 ㅅㅂ [21]
  •  | 잠실파브레가스 | 09:18 | 8
☆Today BEST☆